edm유학센터, 단기연수에도 아르바이트 가능한 ‘뉴질랜드 어학연수’ 정보 공개
edm유학센터, 단기연수에도 아르바이트 가능한 ‘뉴질랜드 어학연수’ 정보 공개
비자발급대행 무료·출국 전 오리엔테이션·뉴질랜드 현지 관리 혜택 제공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8.04.17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edm유학센터(대표 노동완)가 어학연수, 아르바이트부터 다양한 액티비티까지 즐길 수 있는 ‘뉴질랜드 어학연수’ 상품을 소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남서태평양에 위치한 섬나라인 뉴질랜드는 청정한 자연환경과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영어권 국가로 유학, 어학연수 준비생 사이에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뉴질랜드는 유학생뿐 아니라 단기 어학연수생도 아르바이트를 할 수 있는 기준이 마련돼 해외에서 다양한 사회경험을 쌓고 싶은 학생들에게 인기가 높다. edm유학센터는 ‘뉴질랜드 어학연수’ 참가자를 모집하고 상담을 통해 개개인에게 맞는 뉴질랜드 어학연수 코스를 무료로 안내한다.

뉴질랜드는 뉴질랜드교육청(NZQA)에서 지정한 어학원 카테고리 1 그룹에 속한 교육기관에서 14주 이상 풀타임으로 등록한 어학연수생에 한해 일정 기간의 아르바이트를 허용하고 있다. 퀄리티 카테고리 1에 속하는 우수한 어학연수 기관으로는 △엠바시 잉글리쉬 오클랜드(Embassy English, Auckland) △카플란 인터내셔널 잉글리쉬 오클랜드(Kaplan International English, Auckland) △뉴질랜드 랭귀지 센터 오클랜드(New Zealand Language Centre, Auckland) △도미니언 잉글리쉬 스쿨 오클랜드(Dominion English Schools, Auckland) 등이 있다. 이 학교들은 모두 edm유학센터와 연계돼 있어 상담을 통해 손쉽게 어학연수 코스를 확인하고 등록할 수 있다.

edm유학센터는 뉴질랜드 어학연수 등록자를 위한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뉴질랜드 어학연수 등록 시 비자 발급 대행 서비스를 무료로 진행하며, 출국 전 오리엔테이션으로 꼼꼼한 어학연수 준비에 도움을 준다. 또한 뉴질랜드 현지에 위치한 ‘edm 오클랜드 글로벌센터’가 어학연수로 뉴질랜드에 온 학생들을 밀착 관리해주며 픽업, 학업 OT, 비자 신분 상담, 현지 생활 서포트, 하우징 알선, 커리어 비전 상담 등 현지 적응에 꼭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edm유학센터 노동완 대표는 “뉴질랜드는 어학연수 기간 동안 아르바이트가 가능하며 천혜의 자연환경에서 다양한 휴양과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면서 “영어공부와 워킹홀리데이의 장점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뉴질랜드 어학연수에 관심이 있다면 edm유학센터의 전문 컨설턴트와 일대일 맞춤 상담을 통해 확인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