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T셀파, 스승의 날 기념 이벤트
천재교육 T셀파, 스승의 날 기념 이벤트
5월 18까지 T셀파 이용 교사 대상 출석이벤트 ‘매일매일 봄 이벤트’ 실시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8.04.26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재교육, 스승의 날 맞이 이벤트
천재교육, 스승의 날 맞이 이벤트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천재교육(회장 최용준)의 교사들을 위한 무료교수학습지원 서비스 ‘T셀파’는 스승의 날을 기념해 교사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이벤트는 ‘T셀파 매일매일 봄 이벤트’와 ‘우리반T 주인공은 나야 나’ 두 가지다.

우선 ‘T셀파 매일매일 봄 이벤트’는 T셀파를 이용하는 교사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23일부터 5월 18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교사는 ‘T셀파 매일매일 봄 이벤트’ 홈페이지(http://e.tsherpa.co.kr/event/201804/event_180423_2.aspx)에 접속하여 로그인한 후 ‘출석하기’를 클릭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상품은 출석 일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2일 이상 출석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200명) ▲8일 이상 출석 시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150명) ▲15일 이상 출석 시 파리바게트 1만원 상품권(100명) ▲25일 이상 출석 시 샐러드바와 뉴욕스테이크가 포함된 빕스 식사권(20명)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T셀파 홈페이지를 통해 5월 25일에 발표한다. 단, 이번 이벤트는 정회원 대상으로 진행하며 1일 1회 참여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하루라도 출석을 한 교사에게는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발하여 메모보드를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두 번째 이벤트는 담임선생님이 직접 디자인한 반T를 제작해주는 ‘우리반T 주인공은 나야 나’다. T셀파 홈페이지를 통해 양식을 다운로드한 후 참가신청서와 함께 담임선생님이 직접 디자인한 반T 파일을 압축 후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디자인 파일은 스케치, 포토샵, 일러스트 파일 등 형식과 상관없이 자유롭게 작업 및 제출 가능하다.

심사는 개성이 나타날 수 있는 ‘독창성’, 어디에서나 활용 가능한 ‘대중성’, 제작 가능한 ‘실현 가능성’ 등 세 가지 기준을 통해 진행된다. 이달 23일부터 5월 18일까지 응모가 가능하며, 심사를 통해 선정된 10개 작품은 5월 28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천재교육 T셀파 김홍민 팀장은 “5월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T셀파를 사랑해주시는 선생님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많은 선생님에게 유익한 학습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