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 비바샘, 학생 '꿈 명함' 만들어주는 ‘꿈지기 캠페인’
비상교육 비바샘, 학생 '꿈 명함' 만들어주는 ‘꿈지기 캠페인’
6월 25일까지 선생님 사연 받아 총 60개 학급 선정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8.04.26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바샘 꿈지기 캠페인.
비바샘 꿈지기 캠페인.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교육전문기업 비상교육(대표 양태회)의 초·중·고 교수 지원 서비스 ‘비바샘’이, 교사들의 신청을 받아 학생들의 꿈 명함을 만들어 주는 ‘2018 비바샘 꿈지기 캠페인’ 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비바샘 꿈지기 캠페인은 다양한 꿈을 가진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향해 정진할 수 있게 동기를 부여하고자 지난해 처음 시작됐다.

비바샘은 지난해 40개 학급 및 동아리를 선정해 총 1천여 명의 학생들에게 각자의 꿈이 적힌 명함을 전달했고, 사연을 보낸 교사와 꿈 명함을 받은 학생 모두 만족도가 높아 올해는 연중 캠페인으로 확대 실시하기로 했다.

제자들의 꿈지기가 되고 싶은 초·중·고 교사는 6월 25일까지 비바샘 사이트에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

비바샘은 상반기에 총 60개의 사연을 선정하여 해당 교사가 신청한 학급 또는 동아리 학생 전원에게 각자의 꿈이 담긴 명함을 제작해 선물할 예정이다.

꿈지기 캠페인에 당첨된 사연과 후기 사진은 비바샘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바샘은 하반기에 2차 캠페인도 진행할 계획이다.

비바샘 관계자는 “비바샘은 올해 연중 사회공헌활동으로 더 많은 학생들이 자신의 진로와 꿈을 찾아가는 데에 힘을 보태려 한다”며 “꿈지기 캠페인뿐만 아니라, 선생님과 함께 학교 안과 밖에서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재능 나눔을 이어갈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