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어린이TV, ‘스피치 오디션’ 참가자 모집
대교어린이TV, ‘스피치 오디션’ 참가자 모집
초등학생 개인·3명 이내 팀 구성, 6월 17일까지 신청 접수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8.05.28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대교어린이TV는 어린이 가족 복합문화공간 아이레벨 트라움벨트에서 진행되는 미래인재육성을 위한 ‘스피치 오디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스피치 오디션’은 전국의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개인이나 3명 이내의 팀으로 참여 가능하며, 참가하게 된 이유 및 위인 소개 관련 주제 등 온라인 접수를 통해 결선 진출팀을 선정한다.

결선에 진출한 30개팀은 오는 6월 30일 아이레벨 트라움벨트에서 경연대회를 펼치고, 창의력∙논리력∙전달력 등 어린이 분야 전문가들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최종 6개팀을 선발한다.

최종 선발팀은 대교어린이TV 역사토론 배틀 프로그램 ‘키위(키즈위인)’에 출연하는 기회를 갖게 되며 각 팀별로 장학금 50만원을 수여하기도 한다.

참가 접수는 오는 6월 17일까지 대교어린이TV 이메일(daekyokidstv@hanmail.net)을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대교어린이TV 홈페이지(http://www.kids17.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31-940-3905)

대교어린이TV 관계자는 “어린이들이 자신의 생각을 논리적으로 표현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대회를 개최하게 됐다”며 “이번 대회로 어린이들이 창의적이고 논리적인 인재로 성장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