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출판사 잉글리시버디, ‘영특한 노하우’ SNS 이벤트
금성출판사 잉글리시버디, ‘영특한 노하우’ SNS 이벤트
특별한 영어학습 노하우 공유… 디저트·커피 쿠폰 증정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8.05.29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금성출판사의 영어공부방 브랜드 잉글리시버디(English Buddy)가 특별한 영어 학습법을 공유하는 ‘영특한 노하우’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호기심이 많고 탐구력이 강한 유아 및 초등학생 시기에는 자연스럽게 새로운 언어인 영어에 흥미를 보이고 학습 욕구를 갖게 된다. 이에 보다 효과적인 영어학습법을 안내하고자 금성출판사 잉글리시버디가 공식 카카오스토리채널에서 특별한 영어 학습법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잉글리시버디의 ‘영특한 노하우 이벤트’는 6월3일(일)까지 잉글리시버디 공식 카카오스토리채널에서 열린다. 영어를 특별히 잘하게 만들어 주는 잉글리시버디만의 학습 방법인 △원서 리딩 학습 △온라인 이러닝 학습 △Day by Day 교재 학습 △선생님의 밀착 지도 중 학생과 학부모가 가장 효과적이라고 생각하는 학습 방법을 고르고, 그 이유를 댓글로 달면 된다. 댓글 참여와 함께 잉글리시버디 카카오스토리 소식 받기를 신청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되며,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인절미 빙수, 아이스 카페라떼 등 풍성한 디저트와 간식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금성출판사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카카오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잉글리시버디의 영어 학습법을 소개하는 동시에 영어 학습법에 대한 학생과 학부모들의 의견을 듣고자 했다”면서 “잉글리시버디는 체계적인 원서 리딩, 온라인 이러닝, 교재 반복 학습과 전문 강사의 책임 지도가 더해진 특별한 학습 프로그램인만큼 영어 실력을 높이고자 하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잉글리시버디는 맥밀란, 옥스퍼드 등 해외 유명 출판사의 원서 리딩 학습과 게임, 스토리텔링, 원어민 강의 등 영어 학습에 최적화된 온라인 이러닝 학습 컨텐츠로 구성된 영어교육 프로그램이다. 매일 읽기, 듣기, 말하기, 쓰기 학습을 균형 있게 진행해 총체적인 영어실력 향상을 도와주며 잉글리시버디 전문교사의 책임 있는 밀착 지도로 영어의 기초부터 학교 영어, 시험 영어, 실전 회화까지 대비할 수 있다. 유아 및 초등학생, 중학생 누구나 상담을 통해 자신에 실력에 맞는 단계의 학습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