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머드축제 성공 기원" 기업 후원 봇물
"보령머드축제 성공 기원" 기업 후원 봇물
NH 농협은행 보령시지부·로드시스템, 후원금 전달
  • 임영한 기자
  • 승인 2018.06.25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원금 전달 장면
후원금 전달 장면.

[충남일보 임영한 기자]세계인과 함께하는 제21회 보령머드축제의 개막을 앞두고 축제의 성공 기원을 위한 기업의 후원이 줄을 잇고 있다.

보령시는 25일 오전 시장실에서 김동일 시장과 이웅원 NH농협은행 보령시지부장, 장양호 ㈜로드시스템 대표이사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전달식에서 NH농협은행 보령시지부는 4000만 원, ㈜로드시스템에서는 3000만원 등 모두 7000만원의 후원금을 지원, 축제 프로그램 운영의 다변화에 큰 힘을 실어 주게 됐다.

이웅원 지부장은“보령머드축제의 성공을 위해 함께하게 돼 영광이다”며, “전 국민이 찾아오는 만큼, 축제 내실화에 노력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양호 대표이사 “뒹글고 뛰노는 축제 특성상 현금과 카드를 소지하기 어려운 관광객들에게 간편결재시스템인‘머드페이’도입의 시작을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다”며, “축제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많은 기업의 후원이 이뤄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동일 시장은 “알찬 프로그램 구성과 다양한 퍼포먼스로 축제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보령머드축제는 오는 7월 13일부터 22일까지 대천해수욕장 일원에서 60개 프로그램과 한낮보다 더 뜨거운 열광의 야간 공연으로 국내․외 관광객을 초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