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레벨 트라움벨트, 가족사랑기획전 ‘너를 위한 편지’ 개최
아이레벨 트라움벨트, 가족사랑기획전 ‘너를 위한 편지’ 개최
14일부터 9월 12일까지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8.07.04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대교의 가족 복합문화공간 아이레벨 트라움벨트에서는 오는 14일부터 9월 12일까지 가족사랑기획전 ‘너를 위한 편지’ 전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너를 위한 편지’는 SNS를 통해 이름을 알린 이찬재 할아버지의 그림으로 이루어지는 아이레벨 트라움벨트에서 준비한 첫 번째 가족사랑기획전이다.

이찬재 할아버지는 ‘인스타그램 그림 할아버지’로 알려진 일반인으로, 브라질에서 뉴욕과 한국에 살고 있는 손주들에게 보내는 그림 편지를 인스타그램에 올려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안겨주었다.

이번 전시를 통해 이찬재 할아버지의 그림 감상은 물론 미디어아트∙스케치 인터렉티브 등 다양한 체험 공간을 구성하여 어린이 관람객의 흥미를 더한다. 또한 가수 이현우의 감성 짙은 목소리로 그림 설명에 대한 안내를 전달하여 기획전을 찾은 관람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이 외에도 가족 관람객을 위해 느리게 가는 우체통, 흑백 사진관 등 가족들이 함께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공간에서 사진촬영도 할 수 있어, 가족의 소중한 첫 기억을 간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촬영한 사진 파일을 오는 8월 31일까지 대교어린이TV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다양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즉시 예매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아이레벨 트라움벨트 홈페이지(http://traumwelt.daekyo.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