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법에듀, HSK한국사무국과 중국어능력시험 업무협약 체결
해법에듀, HSK한국사무국과 중국어능력시험 업무협약 체결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8.07.08 0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재교육은 6월 21일 해법에듀 본사에서 홍인국 해법에듀 대표이사(왼쪽), 양미경 HSK한국사무국장(오른쪽)이 참석한 가운데 HSK 중국어능력시험 취득에 관한 업무협약
천재교육은 6월 21일 해법에듀 본사에서 홍인국 해법에듀 대표이사(왼쪽), 양미경 HSK한국사무국장(오른쪽)이 참석한 가운데 HSK 중국어능력시험 취득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천재교육(회장 최정민) 계열사 해법에듀(대표이사 홍인국)는 지난 6월 21일, 해법에듀 본사(금천구 가산동)에서 HSK한국사무국과 HSK중국어능력시험 취득에 관한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해법에듀 해법중국어와 HSK한국사무국의 업무 협약을 통해 해법중국어 회원들은 오는 8월 18일 HSK시험부터 PBT(지필시험), iBT(온라인시험)에서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해법중국어는 천재교육에서 운영하는 중국어 교육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2009년 론칭하여 현재까지 전국 26개 지사와 1200호의 가맹점, 1만여 명의 회원을 보유하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해법중국어는 본사와 지사의 밀착 관리 교육을 통해 가맹부터 운영, 상담, 관리, 중국어학습 코칭 등 가맹점 운영에 필요한 내용을 폭넓게 제공하고 있으며, 1:1 수준별ㆍ상황 별 맞춤학습을 통해 학습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학습 시스템을 갖췄다.

해법중국어와 업무 협약을 체결한 HSK한국사무국은 1993년 한∙중 양국교육협정 및 중국교육부령에 의거하여 중국국가한판 위탁과 주한중국대사관 교육처의 후원으로 설립된 이래 한국 내 중국어 시험을 실시하고 있는 대표 시행기구다. HSK∙HSKK 지필 및 IBT, CTCSOL 필기∙면접 시험접수 및 시행, 성적표 발송 및 진위 확인 등 행정 업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한국 내 중국어 관련학과 교수 중심으로 구성된 '한어고시회 HSK실시위원'과 협력하여 서울ㆍ대전ㆍ대구ㆍ부산 등 국내 전역에서 시험을 실시∙관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