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자극없이 피지 녹이자"-블랙헤드 관리 꿀템
[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자극없이 피지 녹이자"-블랙헤드 관리 꿀템
  • 문소라 기자
  • 승인 2018.08.09 10:53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문소라 기자] 안녕 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여러분의 고민을 다 알고 딱 맞춰 찾아 왔답니다!

폭염에 지친 우리들의 피부에 놀라고 있던 타이밍 아닌가요?! 덥고 습한 날씨가 반가운 듯 모공 문을 활짝 열고 피지들이 빼꼼빼꼼 나와서 인사하는 지금 이 순간~ 지금 여기~ 제가 그 고민 해결해 드리러 왔답니다~

일상생활에서 만들어진 땀과 노폐물은 살아남기 위해 빈 모공 속으로 숨어버리는데요, 이 때 모공을 깨끗하게 비워주지 않고 그대로 방치한다면 모공에 가득 찬 피지들이 자외선을 만나 블랙헤드로 발전하게 됩니다. 뜨헉!! 알고 계셨나요 여러분들??!

블랙헤드나 화이트헤드를 그냥 놔두면 뾰루지가 되고 우리들의 피부를 더러워보이게 하죠...! 답답한 마음에 손으로 짜거나 코팩으로 피지를 뽑아버리면 자극적이고 피부가 다 일어나고... 이제는 악순환의 반복에서 벗어납시다!

자극적인 코팩은 No No~ 똑똑한 우리들의 모공 관리법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 오샐런스 -블랙헤드 케어브러쉬

‘뷰라벨’에 이름을 올린 유명한 제품이죠! 고로 성분은 걱정 No No~ 티트리잎오일, 밤껍질, 감나무잎 추출물 등 자연유래 성분의 모공젤로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를 가지고 계신 분들도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제품 옆에 버튼을 누르면 투명한 히팅젤이 나오는데요, 바로 이 모공젤이 모공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블랙헤드를 연화시키기 때문에 모공의 확장 없이 깨끗하게 제거해 줄 수 있다는것!

세안 후 따뜻한 수건으로 얼굴의 모공을 열어준 후 살살 롤링해주며 꾸준히 마사지를 해주면 피부관리 샵을 다녀온 듯 매끈하고 쫀쫀해진 우리들의 모공과 인사할 수 있답니다~

사용방법
1. 세안 후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적당량을 취하여 블랙헤드가 많은 코 주변 또는 얼굴에 펴발라 줍니다.
2. 샐런스 모공액으로 따뜻하고 자연스럽게 딥클렌징 하도록 롤링하듯이 부드럽게 마사지 합니다.
3. 5~10분 후 예비 세안 시 사용한 미온수보다 약간 낮은 온도의 미온수로 씻어낸다면 끝!

가격: 3만 1천원

◇ 리르-스타일 블랙헤드 브러쉬 클렌저

‘오샐런스‘ 제품의 저렴이 버전이죠~ 사실 이 제품은 블랙헤드보다는 화이트헤드 박멸 예약제품이랍니다.
‘리르’제품은 뛰어난 세정력을 자랑하기에 이중세안 할 필요 없이 바로 이 아이를 우리들의 얼굴위에 롤링롤링~ 해주면 간편 세안을 하는 동시에 관리까지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제품의 버튼을 누르면 회색빛의 클렌저가 나오는데요, 물기가 충분히 있는 상태에서 롤링 해줘야 충분한 거품이 나와서 부드럽게 마사지 할 수 있답니다.

위에 제품보다는 성분이 아쉽지만 클렌징도하고 피지도 관리할 수 있는 착한 저렴이 제품이기에 ‘귀차니즘’에게 추천하는 제품!

가격: 1만 8천원

사용방법
1. 미온수로 얼굴의 모공의 열어줍니다.
2. 내용물이 나오도록 펌핑해줍니다. 처음 사용하는 제품은 펌핑을 20회 이상 해주셔야 합니다.
3 사용할 부위에 부드럽게 문질러주며 마사지를 해줍니다.
4. 깨끗하게 세안으로 마무리하면 끝!

이 두가지 제품은 일반 미세모가 아닌 실리콘으로 만들어져 타사 모공 브러쉬와 다르게 물에 젖어도 탄성을 잃지 않을 뿐만 아니라 건조가 쉽답니다. 또한 분리 가능한 브러쉬로 세척도 간단히 할 수 있답니다. 위생관리 이렇게 쉬워도 될까싶죠?

가장 조심해야 할 점은, 너무 오래 또는 자주 사용하면 피부가 자극받을 수 있다는 부분! 잊지 마세요~! 1일 1회 저녁에 마사지 해주면 좋지만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은 일주일에 2~3회 사용을 권장합니다.

인스타그램 beauty and sora
#오샐런스 #블랙헤드케어브러쉬 #리르 #블랙헤드브러쉬클렌저 #내코에 #껌딱지 #너가 #백번찍어도 #안넘어가 #기대하지마 #반갑지않은 #블랙헤드 #바이바이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피지꺼져 2018-08-09 15:48:37
모공이 왜케 커지는지... 노페물을 완벽히 제거해줘야돠겠구나.. 꿀팁 감사영

피지짜느라비지 2018-08-09 14:41:29
우와 짜증나서 하마터면 코를 뽑아낼뻔했는데 일단 오샐런스로 녹여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