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챌린지, 34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아이챌린지, 34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호비와 랄라 유아변기 등 캐릭터 MD 상품 현장 판매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8.08.21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챌린지 전시부스.
아이챌린지 전시부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종합교육서비스기업 NE능률(옛 능률교육)의 영유아 교육 브랜드 아이챌린지가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4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에서는 아이챌린지 정규 프로그램에 대한 구독 상담 및 판매를 진행하고, 교재와 교구를 직접 살펴볼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한다. 유아 개월 수에 꼭 맞는 맞춤형 교육이 가능한 월령프로그램과 만 6세까지 대상으로 하는 단계프로그램을 소개하며, 자녀 월령에 맞는 무료 체험 교재도 받아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전시에서는 아이챌린지 캐릭터 MD 상품에 대한 현장 판매를 최초로 시행한다. 최근 홈쇼핑 방송에서 큰 인기를 끈 호비와 랄라 유아 변기를 포함해 캐릭터 인형류, 호비 식판 젓가락 세트, 호비 멜로디 붕붕카 등 완구 및 유아용품 6종을 특별 판매하고, 현장에서 캐릭터 MD 상품을 5만 원 이상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호비 배낭형 물총을 증정한다.

다양한 부스 행사도 마련했다. 먼저 전시회 단독 구매 혜택으로 10% 할인과 함께 정규 프로그램 구독 시 ‘가을 피크닉 패키지 사은품’을 선물한다. 부스에서 상담만 받아도 100% 당첨되는 볼 추첨권을 제공하며, 베페 매거진 내 아이챌린지 쿠폰을 지참하고 상담받는 선착순 100명에게는 프리미엄 유아 물티슈 ‘브로스 넘버5 아기 물티슈 캡형 80매’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호비와 자녀가 함께 찍은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홍보하면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호비 포토타임’ 이벤트를 행사 기간 중 매일 다섯 타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