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타고난 듯 예쁜 피부로 살아볼까? - ‘마스크 팩’ 추천
[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타고난 듯 예쁜 피부로 살아볼까? - ‘마스크 팩’ 추천
  • 문소라 기자
  • 승인 2018.08.23 12:0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문소라 기자] 안녕 하세요 여러분~ 태풍 대비 잘 하고 있나요? 바람은 부는데 습하고 땀은 나는데 시원한 날에 적응을 못한 우리들의 피부가 화장을 거부하는 요즘 이죠?

이럴 땐 ‘마스크 팩’으로 우리들의 얼굴에 관심과 영양을 듬뿍듬뿍 주면서 화장 잘 먹는 피부로 만들어 주면 된답니다!

마스크 팩은 피부를 바깥 공기와 차단시켜 수분 증발을 억제하고 각질 층의 수분 함량을 높여줘서 피부를 부드럽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우리들의 피부에 즉각적인 효과를 가져다주는데요,  역으로 안 좋은 성분이 있다면 그만큼 부작용 확률도 올라간다는 말!

특히 미백이나 주름 개선과 같은 기능성 성분이 들어있는 팩은 그만큼 많은 자극으로 트러블을 발생시킬 수 있지만 ‘수분’ 시트 마스크 팩은 1일 1팩을 해도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는답니다.

그런데 팩이 너~무 많아서 뭐가 좋은지 모르겠다고요??? 그럴 땐 제가 있잖아요! 여러분들에게 인생 마스크 팩을 지금부터 소개 할게요~

 

◇ 홀리카홀리카 - 퓨어 에센스 마스크시트 ‘영양보습-쉐어버터, 수분진정-녹차’

로드샵 마스크 시트 팩 수준을 상승시켜준 대표적인 제품이죠. 안전한 성분뿐만 아니라 보습력도 밀착력도 우수한데 가격까지 부담스럽지 않아서 1일 1팩하기 가장 좋은 제품!

따로 힘들여 찢을 필요 없이 가장자리 부분이 갈라져 있어서 살짝 벗겨주기만 하면 편하게 개봉할 수 있도록 만들어 놓은 센스까지 완벽 하답니다~

피부에 붉은 여드름 자국이 비쳐질 정도로 시트지가 얇고 야들야들해서 얼굴에 올리는 순간 피부에 들뜸 하나도 없이 밀착된답니다. 시트지는 얇지만 엄청난 양의 에센스를 품고 있기에 얼굴에 부착 후에도 에센스가 목까지 줄줄 흐르는 정도랍니다!

특히 ‘쉐어버터’ 마스크를 마무리한 후 따로 수분크림이 필요 없을 정도로 영양감 넘치는 촉촉함이, ‘녹차’는 적당한 수분과 산뜻한 마무리감이 느껴진답니다.

이 팩을 사용하신 여러분들! 저와함께 홀리카홀리카 충성고객 예약~!

밀착력: ★★★☆☆        
흡수력: ★★★★☆        
마무리: 쉐어버터 - 쫀쫀한 보습감, 녹차- 진정, 산뜻함

◇ 리얼베리어 - 익스트림 크림 마스크

이 제품 또한 성분도 밀착력도 완벽한 아이템으로 1일 1팩해도 부담 없는 제품이랍니다.

개봉하면 우유 빛 에센스가 듬뿍 적셔진 시트가 나오는데요, 한쪽 면에는 그물망 커버가 붙어있어서 부드러운 면을 먼저 얼굴에 붙인 후 그물망 커버를 떼어내면 편하게 부착할 수 있답니다.

특히 얇은 시트에 꾸덕한 에센스가 듬뿍 적져서 있어서 그런지 어마어마한 밀착력을 자랑하는데요, 정말 얼굴에 공기처럼 가볍게 착! 하고 감기는 느낌에 눈도 같이 감겨버린 적도 많답니다...!

마무리 후에는 미끄덩거리는 에센스가 남아서 흡수하는데 시간이 조금 오래 걸리지만 열심히 흡수 시켜준 다음에는 생각했던 것 보다 끈적이지 않는 산뜻함에 놀랐답니다.

여러분, 숨 좀 쉬다보면 인중 쪽이 빠르게 말라버려서 불편한 적이 많죠? 이 제품은 팩을 떼는 그 순간까지 인중까지 촉촉하게 보호해준답니다!

밀착력: ★★★★☆        
흡수력: ★★★☆☆
마무리: 쫀쫀함, 살짝 무거운 느낌의 수분감

◇ 아비브 - 껌딱지 시트 마스크 어성초 스티커

‘껌딱지 팩’ 많이 들어보셨죠? 요즘 입소문을 타면서 품절이 껌처럼 쉽기 때문에 세일할 때 구매하려면 올리브영에 제일먼저 달려가야 하는 이유 중에 하나랍니다!

왜 껌딱지 인지 아시나요? 이 팩을 붙이고 운동을 해도 얼굴에서 절대 떨어지지 않는 엄청난 밀착력을 가지고 있거든요!

시트가 얇은데 쉽게 마르지도 않고 실크처럼 부드러운 촉감으로 민감한 피부라서 시트지로도 자극을 느끼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랍니다.

남은 양의 에센스를 온몸에 발라줘도 충분할 정도로 에센스 양도 넉넉한데요, 공병을 따로 준비해서 남은 에센스를 담아뒀다가 다음날까지 로션대용으로 사용하신다는 분들도 많답니다~

마무리 후에는 산뜻한 젤 타입의 에센스가 얼굴의 속보습을 꽉 채워주는 느낌으로 무겁지 않고 겉도는 느낌도 없답니다.

탁월한 진정효과를 보여주기에 거칠고 진정이 필요한 날에는 바로 이 팩을 꺼내 들죠!

밀착력: ★★★★★        
흡수력: ★★★★☆
마무리: 즉각 진정, 속보습을 채워주는 산뜻함

◇ 메디힐 - 엔엠에프 아쿠아링 누드 겔 마스크

1일 1팩을 하기에는 부담스러울 수 있는 성분이지만 피부에 즉각적인 진정과 쿨링이 필요 할때마다 이 팩 말고는 절대 손이 안 간답니다!

한쪽에 엠보싱이 있는 ‘하이드로 엠보 겔’ 형태로 충분한 에센스를 담고 있지만 에센스가 흐르지도 않고 우리들의 피부에 밀착력을 놓여 준답니다.

개봉 후 각각 양면에 필름지가 붙어있는데요, 양쪽의 필름을 각각 떼어내 준 후 ‘엠보면’이 피부에 닿도록 붙여줘야 한답니다.

팩 마무리 후에는 잔여감이 전혀 남지 않고 가볍고 산뜻함이 느껴진답니다. 특히 얼굴에 열이 많은 분이나 지성인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팩 이랍니다!

보습력이 아쉽다고 느껴진다면 팩 안에 들어있는 에센스를 먼저 얼굴에 먼저 발라서 흡수 시켜준 후 마스크를 얹어주면 조금 더 보습력을 높일 수 있는 팁 놓치지 마세요~

밀착력: ★★★★★        
흡수력: ★★★★☆
마무리: 쿨링, 진정, 산뜻함, 한톤 밝아지는 얼굴

인스타그램 beauty and sora

#마스크팩추천 #나날이 #발전하고있는 #로드샵 #마스크팩 #감사합니다 #오늘도 #1일1팩으로 #얼굴에 #예쁨 #채워넣기 #함께해요 #세일할때도 #함께 #달려가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피부미인 2018-08-23 12:30:25
세상엔 참 좋은게많구나...또 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