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에듀모아, 오답노트 기능 강화
스마트에듀모아, 오답노트 기능 강화
틀린문제 모아풀기부터 자동채점, 개념 영상까지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8.08.26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초등 전과목 자기주도학습관 스마트에듀모아가 오답노트 자동화 기능을 강화한다고 21일 밝혔다.

스마트에듀모아는 기존의 틀린문제 모아풀기 기능에서 틀린문제 자동채점, 반복 오답 시 개념 동영상 강의 자동 플레이 등의 기능을 추가했다. 오답노트 중심의 학습으로 초등학생들이 아는 것과 모르는 것을 구분하고 모르는 것을 정리해나가는 메타인지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다. 특히 오답노트와 함께 학습자가 배운 내용을 스스로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지면학습과 노트필기 지도, 독서훈련 등을 실시한다.

스마트에듀모아는 스마트러닝과 현장 교사의 학습 코칭을 통해 개념 이해력과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길러주는 초등 공부방 및 학원을 위한 스마트학습 프로그램이다. 초등 전 학년 국, 수, 사, 과 내신 대비 학습 ‘탭강’과 유아와 초등 저학년의 기초 학습을 위한 ‘스펀지’와 ‘탭강계산력’, 수학 심화 학습을 위한 ‘계통수학’ 등 학생 개개인 별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특히 학습 계획 수립부터 수업, 오답노트 작성 등 학습 코칭에 주력하는 것이 특징이다. 교사와 학생 간 일대일 문답을 통해 메타인지 능력 향상을 통해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기르는데 집중하고 있다.

한편 스마트에듀모아는 2학기 개학을 앞두고 신학기 회원을 모집하고 있다. 스마트에듀모아 프로그램은홈페이지에서 무료 체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