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artiStar' 빈카 싱글앨범 발표
'차세대 artiStar' 빈카 싱글앨범 발표
작별의 아쉬움 담은 ‘안녕...’ 타이틀로 가을의 서정 인상케
  • 홍석원 기자
  • 승인 2018.09.02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홍석원 기자] 대전문화재단이 운영하는 차세대 artiStar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활동하는 싱어송라이터 빈카(본명 이지현)가 오는 12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 안녕..’을 발표한다.

이번 앨범은 작사, 작곡, 노래까지 빈카의 감성으로 직접 담아냈으며, 가을에 어울리는 차분한 발라드 곡들이 수록되어있다.

‘함께 일 때는 사랑인 줄 모르고 헤어지고 나서야 사랑이었음을 깨달았으나 한 사람의 때늦은 욕심하나로 돌이킬 수는 없기에 상대방은 알리없는, 또 한 번의 안녕..’ 이란 작별인사를 건네는 아쉬움을 담고 있는 곡이다. 가을날의 쓸쓸함이 연상되는 스트링 편곡이 돋보이는 곡이며, 작곡가 우디(본명 조충만)가 편곡을 맡았다.

앨범발표 후 빈카는 9월 15일 저녁 6시 대흥동 우리들 공원 야외무대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진행한다.

한편 대전문화재단은 지역 대표 예술인 육성기반을 구축하기 위해, 2013년부터 차세대artiStar지원사업으로 젊은 예술가의 창작·발표·역량강화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2018년 현재 24명이 차세대artiStar로 선정되어 활동하고 있으며, 오는 11월 DNA(Daejeon Newgeneration Artistar)프로젝트를 통해 합동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빈카 소식은 아래의 공식채널, 페이지, 블로그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튜브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9ib-aNVdfLQKT2_W0Jmm6w

페이스북페이지 https://www.facebook.com/singingvinca/

네이버블로그 https://blog.naver.com/tiny307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