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학사, 수시 시즌 원서접수 이벤트
진학사, 수시 시즌 원서접수 이벤트
지난 경쟁률 및 2019학년도 실시간 경쟁률 전형·학과별 제공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8.09.09 1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진학사가 수시 시즌을 맞아 원서접수 이벤트를 실시한다. 10~28일 진행되는 전국 대학(교)의 2019학년도 수시 원서접수는 진학사 원서접수 사이트(http://www.jinhakapply.com)에서 통합회원가입 후 지원 가능하다.

수험생은 통합회원가입 후 반드시 공통원서/공통자기소개서를 작성해야 하며, 작성된 공통원서/공통자기소개서는 최초 1회 작성으로 모든 대학에 공통으로 적용된다. 지원하는 대학의 원서를 결제하기 전에는 작성한 원서의 내용을 꼼꼼히 살핀 후 결제를 진행해야 하며, 결제완료 후 수험번호가 발급되어 있는지 꼭 확인해야 한다.

실기/면접이 있는 학과를 지원한 경우 반드시 대학(교)의 모집요강을 잘 살펴서 날짜가 겹치는 등 실수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해야 한다.

진학사 원서접수 사이트에서는(apply.jinhakapply.com/SmartRatio) 지난 경쟁률과 2019학년도 실시간 경쟁률을 전형/학과별로 제공해 수험생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또한, 진학사에서는 10일부터 28일까지 수시 원서접수를 KB국민카드로 결제하는 수험생 대상으로 ‘KB국민카드 이벤트’(http://apply.jinhakapply.com/Customer/Event/EventView_KB_2019) 진행,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LG 그램, 삼성 갤럭시9, 아이패드 등 60 여 개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수시 원서 접수를 KB국민카드로 결제한 회수만큼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10월 12일 발표 예정이다. 문의 : 1544-771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