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마이맥, 국어 모의고사 2종 출시
대성마이맥, 국어 모의고사 2종 출시
대성학원 현장판 강대국어 모의고사, 김봉소 모의고사 선보여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8.09.11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은 수능을 두 달 앞두고 국어 모의고사 2종을 출시하며 한층 강화된 모의고사 라인업을 선보인다. 온라인으로 최초 공개되는 대성학원의 현장판 모의고사 '강대국어 모의고사'와 현장판 베스트를 선별해 담은 '김봉소모의고사' 2종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국어 모의고사는 수능에 특화된 출제진 및 출제 시스템 그리고 오프라인 학원 일부 학생에게만 공개됐던 현장판 모의고사를 선별해 누구나 풀 수 있도록 제공한다는 점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강대국어 모의고사'와 '김봉소 모의고사'는 매회 높은 적중률과 판매 마감을 기록하며 화제를 일으키는 이감국어교육연구소의 김봉소 고문이 출제했다. 모의고사 전 문항은 김봉소 외 수능 출제 경험을 가진 전문 집필진이 대거 참여해 9단계의 출제, 검수 시스템을 거쳐 통계 처리 방식까지 평가원과 동일한 출제방식으로 만들어진다. 이에 수능과의 적중률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체감난이도까지 수능에 맞췄다.

'강대국어 모의고사'는 대성학원 현장 수험생에게만 공개했던 현장판 모의고사로 이번 출시를 통해 전국 수험생에 온라인으로 최초 공개된다. 입시명문 대성학원 재원생에게만 제공했던 모의고사 콘텐츠를 누구나 접할 수 있어 많은 수험생이 관심을 가질 것으로 보인다. 총 5회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시험지는 9월, 10월 두 차례에 걸쳐 배송된다.

'김봉소 모의고사'는 김봉소가 출제한 현장판 모의고사 중 수능까지 꼭 풀어봐야 할 베스트 회차를 엄선해 구성했다. 모의고사 총 10회분과 함께 지문 연계 문항 학습자료, 수능 10일 전 제공되는 유력 출제 예상 지문까지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출시 기념으로 14일까지 구매한 사람에 한해 EBS 수완 막강 분석집이 추가로 제공된다.

대성마이맥 관계자는 "김봉소 출제, 대성학원 검증으로 수험생의 기대를 뛰어넘는 조합으로 수능 전 반드시 풀어봐야 할 국어 모의고사"라며 "독보적 콘텐츠로 모의고사는 역시 대성마이맥임을 확실히 보여주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