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촉촉함이 터져버렸다! 이제 나도 물광피부”- 필라그린 배리어 라인 4종
[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촉촉함이 터져버렸다! 이제 나도 물광피부”- 필라그린 배리어 라인 4종
  • 문소라 기자
  • 승인 2018.11.29 10:12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문소라 기자] 안녕 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요즘 빠져있는 기초케어 라인을 폭풍 칭찬하러 달려 왔는데요! 두드러기로 고생하며 예민해진 피부에 건조함까지 찾아온 요즘 피부 진정은 기본 보들보들한 피부를 만들어준 제품을 가져 왔답니다~

특히 피부장벽이 무너지기 쉬운 요즘! 피부장벽이 중요하다는데 왜 중요한지 알고 계신가요? 피부장벽이 무너지면 보습기능도 함께 떨어지며 pH밸런스가 무너져 버린답니다. 따라서 pH가 낮은 약산성 제품, 필라그린 성분이 들어있는 제품을 사용하는게 좋다는 말이죠!

필라그린??!! 네 맞아요~ 오늘 소개할 제품이 닥터지의 ‘필라그린’ 라인이랍니다. 올 겨울 무너진 피부장벽에 촉촉함을 찾아 헤매는 토너 유목민들이 환호할 만한 토너와 T존은 유분기 빵빵!! U존은 건조함 빵빵!! 분들에게 추천해줄 크림과 얼굴에 엄청난 광을 선사해줄 밤을 가져왔답니다.

◇ 필라그린 배리어 토너

아무리 촉촉한 로션, 크림을 사용해도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촉촉한 토너를 사용해 주지 않으면 속건조 해결이 어렵죠. 그래서 오늘 가져온 토너는 우리들의 겨울 인생템이 되어줄 속건조 잡고 하루 종일 촉촉함에 취하고 싶은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제품!!

보습을 빵빵하게 시작하겠다고 바쁜 아침에 7스킨은 물론 팩까지 해오던 우리들이 오늘부터 이 제품으로 다 해결 가능한 이유!! 이 제품은 무려 100시간 보습 지속력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속 당김은 전혀~ 느낄 수 없는 토너랍니다.

뛰어난 수분 보유력으로 사막에서도 살아남는 식물 ‘부활초’를 아시나요? 필라그린 배리어 토너에는 부활초의 주 성분인 ‘글리세릴 클루코사이드’를 함유하고 있답니다. 사막과 같은 우리들의 얼굴에 “아이고~ 어서 오세요 최강 보습님 기다렸습니다” 하며 얼굴에 보습길을 활짝 열어줄 수 있다는 것!

pH 밸런스 보정에 도움을 주는 수분층 95%와 피부를 매끈하게 케어 해 줄 수 있는 오일층 5%가 만나 2층 보습 레이어를 형성하고 있답니다. 따라서 번들거리거나 끈적임이 전혀 없는 촉촉함은 물론 매끈하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자랑한답니다. 사용 전에 흔들어 주는 거 잊지 마세요!

가격: 160ml 2만 5천원
#수분+오일 #더블보습 #부스팅토너 #토너하나로 #수분광이란것이 #얼굴에서 #폭발한다

◇ 필라그린 배리어 크림 2종

사진은 ‘민감·지성’(왼쪽)과 ‘건성타입’(오른쪽)  타입

우리들의 피부보습 인자를 매일 새롭게 만들며 피부장벽을 튼튼하게 유지 해 줄 수 있는 ‘필라그린 배리어 크림’은 우리들의 피부타입이나 피부 컨디션에 맞춰서 사용하거나 아침, 저녁으로 나눠서 사용할 수 있도록 ‘건성타입’과 ‘민감·지성’ 타입으로 나눠져 있답니다.

5가지 다양한 크기의 히알루론산이 각질 층마다 보습 인자를 촘촘하게 잡아주며 5겹의 세라마이드가 보습인자를 샐 틈 없이 막아줄 뿐만 아니라 피부 장벽을 구성하는 세포간지질의 이상적인 배합인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자유지방산의 비율 3:1:1을 자랑한답니다.

여러분 손상 피부 개선, 진정 등 다양한 테스트까지 완료한 이런 순한 제품이 우리들의 가까운 곳에 있어요!! 두 제품 모두 부드럽게 퍼지며 끈적임 없이 매끈하게 마무리되는 제형인데요 두 타입을 비교 해 볼게요~

-필라그린 배리어 크림 지성용 (OS)

먼저 지성용은 번들거림을 방지해주는 ‘위치하젤’ 성분을 함유해 피지의 원인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답니다. 우리들의 피지관리까지 책임지는 제품!!

수분감이 넘치는 크림 형태로 피부에 편안하게 스며드는데요 산뜻하게 수분감이 남아있는 마무리감이랍니다.

- 필라그린 배리어 크림 건성용 (DS)

건성용은 수분 통로를 열어주는 ‘글리세린 글루코사이드’ 성분으로 한번 더 보습 케어를 단단하게 해주기에 앞에 소개한 토너와 함께한다면 더 좋겠죠?

지성용 보다 쫀쫀함이 느껴지는 크림형태로 부드럽게 발리면서 겉도는 느낌 없이 피부의 건조함을 싹 잡아 촉촉이 남는 마무리감이랍니다.

가격: 50ml 3만 9천원
#지성 #건성 #복합성 #다모여라 #날마다 #피부상태가 #바뀌는 #지인들 #소환각

◇필라그린 배리어 밤

‘승무원밤’이라고 불리는 이 제품은 7가지 열매 씨앗 발효 오일을 240시간 동안 저온에서 발효시켜 성분의 손실을 최소화했기에 성분의 효능을 피부에 그대로 전달해 줄 수 있는 밤이랍니다. 어쩐지 얼굴에 바르는 순간 보습감과 영양감을 몰아주는 느낌이 착각이 아니었답니다!!

대부분 보습력을 자랑하는 제품들은 무게감이 느껴지는 마무리감에 답답하고 화장을 해도 밀리거나 뜨는 경우가 많죠?

이 제품은 보기에는 되직한 제형이지만 체온에 사르르 녹아버리기 때문에 엄청난 흡수력을 자랑한답니다. 따라서 속은 촉촉하고 겉은 오일코팅으로 얼굴에 보습막을 형성해 주기에 끈적임 없는 산뜻한 마무리감을 마주할 수 있다는것!

얼굴 보습은 물론 건조한 부위인 굳은살, 입술, 머리카락 등 또는 민감해진 곳은 어디든 진정시켜 줄 수 있는 배리어 밤의 ‘승무원밤’ 애칭 인정~

가격: 50ml 2만 7천원
#아직도 #줄줄흐르는 #오일제품 #사용하니 #올겨울 #윤광메이크업 #꿀피부 #도전가능템

인스타그램 beauty_and_sora
#찾았다 #올겨울 #인생템 #지금나는 #피부미인 #등극중 #화장솜에 #스킨적셔 #데일리팩 #가능 #썩어가는 #마스크팩 #안녕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가을여자 2018-12-02 10:30:55
정보감사! 한번 써봐야 겠네요..

읏츄 2018-11-29 13:08:10
아이고~~어서오세요 최강보습님 오셨어요

빵 터졌네요 너무 재밌는 기사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