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모공 속 미세먼지까지 제거하자“ - 피부 타입별 클렌징 폼 추천
[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모공 속 미세먼지까지 제거하자“ - 피부 타입별 클렌징 폼 추천
  • 문소라 기자
  • 승인 2018.12.06 10:11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문소라 기자] 안녕 하세요 여러분~ 예민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이라면 100% 공감하는 부분이 클렌징 이죠?
좋은 제품 아무리 써도 클렌징에서부터 맞지 않는 제품을 사용하면 세안 후 얼굴이 건조하고 붉어지고 따가워지는 악순환의 반복일 뿐....!

이런 악순환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는 우리들의 피부 타입에 맞는 클렌징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제일 중요하죠~ 우리들의 얼굴이 좋은 화장품을 거부하는 느낌이 든다는 사람 모두 모여라~!!

오늘은 지성과 건성을 위한 클렌징 제품을 하나씩 추천하러 왔으니 우리들의 얼굴에 맞는 클렌징 폼이 어떤 제품인지 구경 해 봅시다~

◇ 아리얼 -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클렌징 폼

저자극 각질제거 제품 소개할 때 나왔던 아리얼 제품 기억하시죠? 이번에는 클렌징 폼으로 만나보네요~ 이 제품은 순하지만 모공 속까지 깨끗하고 강한 클렌징을 원하는 분들께 적.극.추.천 하는 제품!! 풍성하고 부드러운 더블 버블로 미세먼지,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깔끔하게 클렌징 해준답니다.

특히 무시할 수 없는 미세먼지에는 꼼꼼한 딥클렌징 만이 우리들의 얼굴을 안심시킬 수 있죠...! 임상 테스트 결과 미세먼지 90% 세정과 모공 청결도 100% 개선효과를 확인했을 뿐만 아니라 셀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미네랄오일, 인공색소 등 유해성분 무첨가로 자극 걱정 없이 믿고 사용할 수 있답니다~

부드럽고 쫀쫀한 생크림 같은 제형으로 풍성하고 촉촉한 거품이 피지와 노폐물을 부드럽게 감싸 녹여주는 느낌이랍니다. 세안 후 잔여감 없이 산뜻하고 개운해서 지성인 분들 또는 미끈거리는 마무리보다는 뽀득뽀득한 마무리감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

가격: 1만 2천원
추천 타입: 지성, 복합성
세정력: ★★★★★
거품력: ★★★★☆

◇ 리얼베리어 - 크림 클렌징 폼

피부 산성막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더러움만 싹~ 씻어낼 수는 없을까? 네 있습니다. 지금 이 제품이요!! 건강한 피부의 PH와 유사한 약산성 제품으로 우리들의 피부 밸런스를 맞추어 주기 때문에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착한 제품을 소개 합니다~

이 클렌징 폼을 시작으로 리얼베리어의 모든 제품에 푹 빠져렸다는 사실~ 버블 크림 공법을 적용한 부드러운 크림 거품이 세안 시 수분 손실을 최소화해주기 때문에 우리들의 피부를 촉촉하게 클렌징 해줌과 동시에 피부에 보습 보호막을 형성해 준다는 것!

또한 임상시험을 통한 초미세먼지 모사체 세정 효과 테스트에서 미세먼지 제거 효과를 입증했기에 믿고 사용하는 제품이랍니다. (믿고 쓰는 리얼베리어 제품 의심하기 없기~)

클렌징 로션 같은 가벼운 제형으로 세안 후 스킨까지 마무리 한 듯 당김 없는 촉촉한 마무리감이기에 수분부족형지성 또는 건성인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랍니다!

가격: 150g 1만 8천원
추천 타입: 건성, 지성, 수부지
세정력: ★★★★☆
거품력: ★★★★☆

인스타그램 beauty_and_sora

#클렌징폼추천 #아리얼 #리어레리어 #첫스타트 #클렌징부터 #순하고 #깨끗하게 #피부미인은 #클렌징폼도 #고민한다 #아무거나 #쓰지말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삼밤 2018-12-06 18:11:35
리얼베리어 제품 검색 타서 지금까지의 기사를 쭉봤는데 기사들이 하나같이 유익하네요.. 단순새제품 홍보성 기사가 아닌 직접 사용하고 후기를 쓴게 느껴져서 좋네요. 앞으로도 롱런해주세요 문기자님~!

첫눈 2018-12-06 11:23:06
리얼베리어가 아토팜꺼라면서요????!!! 어쩐지 순하고 좋다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