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스키웨어&용품 신상품전 진행
갤러리아타임월드, 스키웨어&용품 신상품전 진행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8.12.06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박해용 기자]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대표이사 김은수)는 겨울 스포츠를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한 스키웨어&용품 신상품 제안전을 진행하고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미리 크리스마스케이크를 주문하는 고객들에게는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5층 아동 행사장 및 매장에서는 2018 아동 스키웨어&용품 신상품 제안전이 12/7-31일까지 열린다. '데상트키즈, 뉴발란스키즈, MLB키즈, 노스페이스 키즈' 등 브랜드에서는 스키복 상/하의, 다운점퍼, 비니, 스키장갑, 스키양말 등 다양한 신상품을 제안한다. 더불어 8층 행사장에서는 스웨덴 국가대표 스키팀 공식 후원사인 전문 스키웨어 브랜드 '골드윈' 과 모던한 감각을 추구하는 기능성 스키&보드복 브랜드 '라시엘로' 팝업행사가 진행되 겨울 스포츠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층별 행사장에서도 겨울상품 특집전이 열린다. 지하1층 행사장에서는 '닥스제화, 에스콰이아' 브랜드가 참여한 겨울 부츠 특집전이 열리고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에서는 크리스마스 맞이 50% 할인행사를 12/7-9일까지 진행한다. 6층 행사장에서는 'TI포맨' 특집전이, 7층 행사장에서는 '타미진' 겨울 특가 상품전이 열려 집업, 패딩조끼, 기모후드티 등 겨울 의류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다. 9층 홈&리빙 행사장에서는 '젠 한국' 창고 대방출전이 펼쳐져 20만원이상 구매시 머그 4종 세트를 증정한다. 이와함께 다우닝 소파 초대전이 진행되 진열상품 30~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편 지하2층 '하레하레', 10층 '마호가니 커피' 매장에서는 크리스마스케이크를 사전 예약하는 고객들에게 10%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