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세이 세이문화센터 ‘Clazz 5 크리스마스 콘서트’
백화점세이 세이문화센터 ‘Clazz 5 크리스마스 콘서트’
27일 본관 7층 대강당… 18일 크리스마스 디너 테이블 세팅 특강
  • 김일환 기자
  • 승인 2018.12.09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이백화점 전경.
세이백화점 전경.

[충남일보 김일환 기자] 백화점세이 세이문화센터에서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대전예술기획과 공동 주관으로 ‘Clazz 5 크리스마스 콘서트’ 특집공연을 마련했다. 

이번 특집공연은 오는 27일 오전 11시 백화점세이 본관 7층 대강당에서 열리며 크리스마스를 맞아 무료 콘서트로 진행된다. 연인, 가족, 친구, 지인 등 다양한 연령층에 걸쳐 부담 없이 공연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크리스마스 콘서트에는 클래식과 재즈를 조합한 신선한 'Clazz' 라는 음악 장르를 연주하는 퓨전 그룹 ‘Clazz 5’ 의 감미로운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Clazz’ 란 클래식과 재즈를 조합한 새로운 장르로서 클래식 음악을 재즈로 연주하며, 5는 다섯 명의 연주자를 뜻한다. 

이번 크리스마스 콘서트에서는 음악 거장들의 대표곡에서부터 영화음악, 캐럴 등 다양한 장르에 걸쳐 익숙한 음악들을 새롭게 재즈로 편곡해 독특하고 신선한 사운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세이문화센터는 크리스마스 콘서트에 앞서 ‘크리스마스 디너를 위한 테이블 세팅’ 원데이 특강을 진행한다. 

오는 18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2시 30분까지 진행되는 이번 특강은 집에서도 활용 가능한 ‘크리스마스 디너 테이블 데코 및 플레이팅’ 에 대해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원데이 특강 접수는 14일까지 백화점세이 본관 7층 세이문화센터로 전화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1회 강좌비는 1만 원(재료비 5만 원)이며 시연은 홈메이드 바비큐폭립, 연어 카르파초, 홀리데이 미트볼 파스타가 선보일 예정이며 시식은 정찬 메뉴 외, 식전 빵 및 와인을 제공한다. 메뉴는 재료 수급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자세한 강좌문의는 세이문화센터 접수처(042-229-2626, 2630)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