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크리스마스 특별이벤트 진행
갤러리아타임월드, 크리스마스 특별이벤트 진행
난치병 환아에 응원메시지 전달 '사랑의 우체통' 등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8.12.20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박해용 기자] 갤러리아타임월드 (대표이사 김은수)는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한 행사와 더불어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위한 특별이벤트를 진행한다.

1층 동문 앞에서는 12/17-25일까지 난치병 환아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사랑의 우체통'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으며 12/25일, 크리스마스 당일 오후 1시~6시까지 응원 메세지를 작성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키오스크 게임 경품 이벤트가 진행되 테디베어 인형, 아메리카노 시음권 등 행운의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응원 메시지는 갤러리아와 한국메이크어워시재단이 난치병 환아들이 잠든 이른 새벽, 산타가 되어 크리스마스 선물과 함께 전달해 희망, 용기, 기쁨의 시간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지하2층 '하레하레', 10층 미오가니 커피 매장에서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 주문시 10%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지하2층 비노494 와인 매장에서는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와인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다.

한편 크리스마스선물을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는 시즌오프 행사가 펼쳐진다. 폴로 남성 30%(12/21~), 자라 최대 50% (12/20~) 시즌오프와 여성의류 클럽모나코, 세컨플로러 등,  남성의류 클럽모나코, 올젠 등, 유아동브랜드 랄프로렌칠드런, 봉통 등 30% 할인혜택이 주어지고, 나이키, 아디다스 20% 시즌오프가 진행된다.

5층 행사장에서는 압소바, 파코라반, 크리에이션, 치엘로 브랜드가 참여한 유아동 패션 선물전이 열리고 지하1층 행사장에서는 고세, 미소페, 닥스핸드백이 참여한 슈즈, 핸드백 특집전과 제이에스티나, 메트로시티주얼리, 티르리르, 쥼, 아가타, 랑팔라투르 브랜드가 참여한 크리스마스맞이 액세서리 선물 특집전을 만나 볼 수 있다.

8층 행사장에서는 골드윈, 라시엘로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스타일의 스키&보드복이 판매되고 6층 남성의류 행사장에서는 앤드지, 올젠 남성의류 특집전이 펼쳐진다. 9층 홈&리빙 매장에서는 학생가구 컴프프로 특집전과 디자인벤처스 진열상품전이 열린다.   

이와함께 갤러리아카드/멤버십카드로 단일매장에서 30/60/100/200/300만원 이상 구매시 5% 갤러리아상품권을, 12/21-25일까지 3층 사은품데스크에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