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신] 세종시
[단신] 세종시
  • [세종=권오주 기자]
  • 승인 2018.12.25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람동 주민자치위,저소득층·장애인 가정 어린이에 선물 전달

세종시 보람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유인호)가 24일 산타클로스 복장을 하고 관내 저소득층 및 장애인 가정 어린이 등 100여 명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주민자치위원들이 방문한 곳은 보람동 관내 저소득층, 차상위, 장애인 등 8개 가정으로, 보람동 행정복지센터의 협조 하에 사전 동의를 받은 가구를 대상으로 선정됐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실시한 이번 행사에는 주민자치위원들뿐만 아니라 산타봉사를 희망하는 일반 주민들도 함께 참여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금남면 주민자치위, 세종 경비단 위문 방문

세종시 금남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찬기)가 24일 금남면 봉암리에 소재한 세종 경비단을 위문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로 두 번째로, 연말연시 추위로 고생하는 장병들의 노고를 위로하고자 떡과 다과 등을 전달했다.

이찬기 위원장은 “어려운 환경에사도 국가와 지역을 지키는 장병들의 노고가 크다”면서 “작은 성의지만 장병들의 사기를 높이는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전동면 운주산미곡처리장, 사랑의 쌀 기부

세종시 전동면 운주산미곡처리장(대표 이혁재)이 24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쌀 10㎏ 50포를 기부했다.

이혁재 대표는 이날 전동면사무소를 찾아 사랑의 쌀을 전달하고 “추운 겨울 힘들게 지내는 이웃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동면사무소는 이날 전달받은 사랑의 쌀을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전만익 전동면장은 “매년 사랑의 마음을 나누는 운주산미곡처리장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사랑의 쌀과 함께 우리 주변 어려운 이웃들을 향한 따뜻한 마음까지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