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요즘 피부 좋아졌대" - 리얼베리어 ‘액티브-브이’
[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요즘 피부 좋아졌대" - 리얼베리어 ‘액티브-브이’
  • 문소라 기자
  • 승인 2019.01.17 10:18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문소라 기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피부 노화의 주범이 ‘활성산소’라는 것 알고 있었나요? 갑자기 피부 노화 얘기 나오니 슬퍼지는 우리들...! 오늘 가져온 제품이 바로 활성산소를 억제해서 우리들의 피부를 지켜주는 역할을 한답니다.

이렇게나 대단한 역할을 해주는 제품이 무엇이냐~~!! 바로바로~ 이번 리얼베리어에서 새롭게 선보인 ‘액티브-브이’ 라인 이랍니다. 오일, 앰플, 크림 3종으로 노화가 시작된 우리들의 얼굴에 탄력을 탄탄하게 가꾸어 줄 수 있는 제품이랍니다!

탱탱한 피부를 선물받고 싶다!! 피부 탄력이 떨어진다!! 주름과 작별인사 하고싶다!! 하신분들 여기 주목하세요~ 피부좋아졌다고 칭찬받을 수있는 제품 소개 들어갑니다~

◇ 리얼베리어 액티브-브이 ‘퍼스트 오일’

가격: 35g 3만 8천원

액티브-브이 특허 성분이 약해져있는 우리들의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만들어 줄 뿐만 아니라 ‘이데베논’ 성분과 강력한 항산화 효소인 ‘SOD’가 피부 노화의 원인이 되는 활성산소를 억제해 느슨해진 우리들의 피부에 탄력 up!! 효과를 준답니다.

“이것이 진정 오일의 발림성인가!!?” 싶을 정도로 빠른 흡수 후에는 산뜻하고 가벼운 마무리감을 자랑한답니다. 피부 속은 보습으로 꽉 차고 피부 당김은 어디론가 사라지고 역시 믿고 사용하는 리얼베리어 제품이구나 하며 입가에 미소가 흐뭇하게 지어지는 이 제품!!

세안 후 첫 오일로 바르는 제품으로 오일에 들어있는 노란 알갱이가 이데베논 성분인데요 피부에 문질문질 하면 부드럽게 터지면서 얼굴에 스며든답니다.

오일 속 이데베논 캡슐이 바닥에 가라앉아 있을 수 있으니 사용 전에 오일과 이데베논 캡슐이 골고루 섞일 수 있도록 충분히 흔들어 주는거 잊지 마세요~

보통 오일을 바르면 피부 표면에 남아있는 미끈함이나 무거운 끈적임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에게 두손 두발 다 들어서 추천한답니다! 탄력과 보습을 한번에 잡고 싶은 사람 여기여기 모여라~!

◇ 리얼베리어 액티브-브이 ‘리프팅 앰플‘

가격: 30ml 3만 3천원

‘리얼베리어 액티브-브이 리프팅 앰플’은 1,000PPM의 이데베논 성분과 10가지 복합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되어있답니다. 따라서 이 제품 또한 피부 노화를 앞당기는 활성산소를 케어하는 동시에 촘촘한 수분감을 보충해 준답니다.

이데베논은 비타민 C의 4배, 코엔자임 Q10의 10배 이상의 항산화 효과를 선사한다고 했던거 기억 나시나요? 인공색소를 무첨가한 본연의 노란 색상으로 무겁게 흘러내리는 쫀쫀한 제형입니다.

너무너무 기분 좋은 피부가 쫀쫀해지는 마무리감! 충분히 흡수 시켜준 후에는 끈적함이 거의 사라진답니다. 고농축 이데베논 성분이 우리들의 얼굴 탄력을 책임져준다는 생각에 덩실덩실~

미세먼지에 스트레스 받은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싶다면 액티브-브이 ‘리프팅 앰플‘로 관리 시작해 봅시다!

◇ 리얼베리어 액티브-브이 ‘리프팅 크림’

가격: 40ml 3만 5천원

‘보톡스 펩타이드’라는 명칭이 붙을 정도로 피부탄력 저하 예방에 도움을 주는 ‘아지렐린’성분으로 칙칙한 안색과 잠재된 투명 주름까지 케어하는 탄력 표정 크림으로 끈적임 없는 쫀쫀한 밀착 크림제형이랍니다.

아지렐린 성분으로 피부 밀도를 케어할 뿐만 아니라 이데베논 성분으로 피부에 탄력을 주고 액티브-브이 특허성분으로 피부 장벽까지 케어하는 이 제품! 우리들의 피부에 꼭 필요한 효능들만 가지고 있죠?

튜브 타입으로 양조절은 물론 뾰족한 입구로 눈가와 입가에 콕콕 찍어서 사용하기도 좋답니다. 부드러운 고농축 크림 제형이 피부에 쫀쫀하게 밀착되어 끈적임 없는 보습막을 형성해 준다는것!

사진에서 영양감 넘치는 촉촉함이 느껴지시나요? 아침, 저녁 모두 사용가능 하며 피부가 유난히 건조한 날에는 수면 팩처럼 평소보다 도톰하게 바른 후 숙면을 취해준다면 그 다음날은 꿀 피부 보장~

인스타그램 beauty_and_sora

#20대부터 #피부노화 #시작한대 #관리시작 #늦어질수록 #눈덩이처럼 #커져가는 #뒷감당 #지금이라도 #늦지않았어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첫눈 2019-01-22 23:40:31
보습,탄력이 필요했는데 정말 좋은 제품이네요

Hy 2019-01-18 18:03:21
좋은정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