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소방서, 의용소방대장 합동 이·취임식
서산소방서, 의용소방대장 합동 이·취임식
  • 송낙인 기자
  • 승인 2019.01.21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용소방대장 합동 이.취임식 개최 모습

[충남일보 송낙인 기자] 서산소방서(서장 권주태)는 21일 음암면 소재 아르델웨딩컨벤션에서 서산 관내 기관·단체장과 의용소방대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각 6개 대 의용소방대장 합동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 명예롭게 이임하는 유병권(서산남성의용소방대), 김광룡(운산면전담의용소방대), 노승찬(서산시의용소방대 양대지역대)대장, 공군식(동부시장전문의용소방대) 등 총 4개 의용소방대장들은 20년 이상 화재를 비롯한 각종 재난 현장에서 시민의 소중한 생명과 재산 보호를 위해 열정을 다하고, 지역사회 발전과 안전 파수꾼으로 열정을 다해 왔다.

또한, 이날 새롭게 취임한 지대규(서산남성의용소방대), 홍경숙(서산여성의용소방대), 이태성(운산면전담의용소방대), 조재유(부석면남성의용소방대), 한만길(서산남성의용소방대 양대지역대), 유승문(동부시장전문의용소방대) 대장은 각 지역의 의용소방대원들로부터 두터운 신망을 받아왔으며, 온화한 성품으로 지도력을 인정받아 대장으로 선출, 지역사의 안전리더로서 큰 역할을 담당할 것이다.

권주태 서장은 “의용 봉공 정신으로 지역사회 안전과 참 봉사를 몸소 실천하다 퇴임하시는 의용소방대장에게 그동안 감사했으며, 오늘 새로운 도전과 변화의 시대 부흥에 이바지할 신임 의용소방대장은 앞으로 지역사회 안전의 중심에서 의용소방대를 이끌어 가길 바란다.”며 축하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