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직이는 홍보대사, 농협 그린필드 축구팀
움직이는 홍보대사, 농협 그린필드 축구팀
유대증진·축구발전 일익
  • 이강부 기자
  • 승인 2008.05.08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시 관내 농협 직원들로만 구성 된 그린필드(회장 임춘식)축구팀이 신바람 나는 직장 분위기 조성과 축구를 통해서 직원간에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움직이는 홍보대사 역할 톡톡히 하고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아산농협 그린필드축구팀은 축구를 통해 개인의 건강을 증진시키고 이를 통한 농협인으로 건전한 직장생활을 영위함과 동시에 회원 상호간에 유대증진과 친목을 도모하는 한편 지역 축구발전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실제 지난 3일 아산시 도고면 증권연수원에서 충남농협 4개 시·군 농협축구대회를 유치하면서 최근 AI로 고통을 받고 있는 축산농가의 시름을 덜어주기 위해 닭고기와 오이 등 지역에서 생산 된 농축산물을 시식했다.
또 농협 조합장들의 열화와 같은 정성과 보살핌 속에 농협 홍보와 이미지 제고와 축구를 통한 직원 상호간 하나된 모습으로 각 시·군 지자체와의 교류활동을 통해 아산시와 농협의 홍보사절로 역할을 다하고 있다.
아산 그린필드 축구단은 농협중앙회 아산시지부와 지역농협들의 하나 되는 단합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서 매주 토요일 아산고등학교와 관내 운동장에서 회원간 연습과 친선경기 등을 통해 그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 없이 발휘하고 있다.
임춘식 회장은 “축구를 통해 아산 농협인들의 단합된 모습과 교류의 폭을 넓혀 아산 홍보에 일익을 담당하고 축구를 통한 건강한 체력으로 근무에서도 최선을 다하는 모범 축구단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