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좋은 마스크팩은 뭔가 달라 - 올리브영 추천템③
[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좋은 마스크팩은 뭔가 달라 - 올리브영 추천템③
  • 문소라 기자
  • 승인 2019.02.21 0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문소라 기자] 안녕 하세요 여러분~ 날씨 변화에 제일 먼저 반응하는 우리들의 요즘 피부 걱정 많으시죠? 이럴 땐 기초제품, 메이크업 제품을 바꾸기 전에 가장 먼저 시작하는 마스크팩 관리 잊지 않으셨죠?

마스크팩 뭐가 좋은지도 모르겠고 귀찮다고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들을 위해 믿고 사는 ‘올리브영’ 마스크팩 인기제품을 가져 왔답니다~~!

#예쁘기만하고 #매력은없는 #애들과는 #달라 #왜냐면 #난 #관리하거든 자 그럼 간단한 마스크팩 관리 하나로 생기 넘치는 피부로 만들어 줄 수 있는 인기 제품을 만나러 가 볼까요~?

◇ 아리얼 - 세븐데이즈 플러스 마스크 7종

가격: 2500원, 7종 set 1만 7500원

항상 같은 성분의 마스크팩으로 1일 1팩하기 이제는 싫증나려고 하는 여러분 여기 주목 하세요~ 우리들의 마음을 정확하고 똑똑하게 이해한 ‘아리얼’ 마스크팩 등장이랍니다!!

매일 달라지는 우리들의 피부 상태에 집중적으로 관리 할 수 있도록 레몬, 브로콜리, 대나무수, 코코넛, 알로에, 녹차, 티트리 7가지 자연성분 중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데요 7종 모두 EWG 그린 등급 원료만을 사용했으니 민감 피부도 걱정 No No~

자 여기서 한 번 더 확인 들어갑니다~ ‘화해’ 어플 화장품 설문 결과 ‘티트리 마스크팩’ 시트 밀착력 96.2% 흡수력 94.5%가 만족, 특히 코코넛 추출물 10000ppm, 세라마이드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지켜주는 ‘코코넛 마스크팩’은 피부결 만족도 93.4%를 보여줬다는 사실!

뿐만 아니라 2 step으로 나누어져 있답니다. 역시 아리얼은 세안 후 그냥 마스크팩을 얼굴에 얹도록 허락해 주지 않는답니다. 센스만점이죠~ 1 step에 작은 패드가 하나 들어있는데요 거즈 면으로 각질 제거와 뒷면의 엠보싱 패드로 피부 결을 정돈해 줌으로써 피부 최적의 컨디션으로 바로 잡아주는 부스터 역할을 해준답니다.

2 step인 마스크팩 시트는 천연 목재 펄프에서 추출한 100% 식물성 원단으로 실크처럼 얇고 부드러워 얼굴에 올리면 빈틈없이 얼굴 전체를 감싸줘 피부 깊숙이 에센스를 전달해 준답니다.

이 제품은 3월 초 올리브영에 입점 예정이니 미리 쟁여둘 마음의 준비 시작하자고요~!

#바쁜 #현대인을위한 #똑똑케어 #마스크팩 #한장으로 #다해결가능 #두마리토끼 #못잡는다며 #아리얼 #각질제거 #영양공급 #다잡았는데 #물음표

◇ 브리스킨 - 리얼 핏 세컨드스킨 마스크 수분집중

가격: 5천원

올리브영 마스크팩 카테고리에서 항상 Top순위를 지키고 있을 뿐만 아니라 5일 만에 25만장 완판을 보여준 유명한 마스크팩 등장!! 브리스킨의 핫핑크색 ‘톤업광채 마스크팩’도 유명하지만 오늘 소개할 제품은 분홍색의 ‘수분집중’라인 이랍니다.

‘브리스킨’의 수분집중라인은 녹차추출물, 어성초추출물 등 자연유래 성분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주며 병풀추출물이 거칠어진 피부에 진정을 도와 매끄러운 피부에 도움을 준답니다.

브리스킨의 마스크팩은 좋은 성분은 물론 가볍고 얇은 시트지로 눈에 띄기 어려운 모공이나 잔주름까지도 완벽하게 밀착시켜주는 시트지가 포인트랍니다!!

마스크팩을 피부에 붙일 때 에센스가 증발되는 양이 많다는거 아시나요? 따라서, 공기 중으로 증발하는 양을 최소화하여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시킬 수 있는 시트를 찾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치밀한 망상구조로 이루어져 있는 '브리스킨' 시트지 모습.

‘브리스킨’의 시트는 기존 마스크팩의 500배 이상 치밀한 망상구조 시트로 이루어져 있어 증발속도가 일반 시트에 비해 늦기 때문에 타사의 일반 시트와 똑같은 시간을 사용해도 월등한 보습력을 자랑란답니다.

뿐만 아니라 즉각적으로 피부온도를 낮춰주는 바이오 셀룰로오스 시트가 마르는 동안 자연스럽게 피부를 당겨주며 묵은 각질, 화이트 헤드를 효과적으로 흡착하여 모공 관리 및 안색관리에도 효과적이라는 사실!

한번만 더 놀라운 사실 알려 드릴게요~ 얇은 시트지의 형태를 보호하기 위한 지지체 아시죠? 그물망구조 매쉬 지지체로 마스크팩 지지체가 흡수하는 에센스 손실을 최소화 했답니다. 한 방울의 에센스도 놓칠 수 없도록 심혈을 기울인 노력이 느껴지시나요...?!

#속부터 #차오르는 #촉촉보습 #올리브영 #품절대란팩 #나야나 #하나사는 #우리들은 #폭풍눈물 #세일할때 #10개씩 #쟁여두는 #추천템

인스타그램 beauty_and_sora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