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원대, 문화예술 CEO과정 신설
목원대, 문화예술 CEO과정 신설
  • 홍석원 기자
  • 승인 2019.03.20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원대는 '목원 문화예술 CEO과정'을 신설하고 19일 대전계룡스파텔에서 개강행사를 가졌다.
목원대는 '목원 문화예술 CEO과정'을 신설하고 19일 대전계룡스파텔에서 개강행사를 가졌다.

[충남일보 홍석원 기자] 목원대학교가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통해 감성 경영과 창조 경영을 이끌어 내기 위한 ‘목원 문화예술 CEO 과정’을 신설했다.

목원대는 지난 19일 대전 계룡스파텔 무궁화홀에서 총장과 내‧외빈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입학식 및 개강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목원 문화예술 CEO 과정’은 1년으로 총 25주간 강의가 진행되며, 기업체 CEO 및 고위 경영자, 공무원 등이 참여했다.

과정을 수료하면 목원대 총장 명의의 수료증을 수여하고 다양한 문화예술 관련 활동을 지원 받을 수 있는 특전을 제공한다.

이번 과정에는 재계 및 정계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39명이 입학해 전문적이며 차별화된 문화예술 프로그램들을 직접 체험하게 된다.

대표 교수진으로는 정경 오페라마 예술경영 연구소장, 사단법인 더 아시안 김유미 이사장, 송민호 충남대병원장, 오병권 대전예술의전당 관장, 김형석 연세대학교 명예교수, 서라미 월드뮤직앙상블, 고려대 안남일 교수, 김정택 SBS 명예예술단장, 홍익대 이원재 교수, 선승혜 대전시립미술관장 등이 참여 한다.

서은숙 문화예술원장은 “‘제1기 목원 문화예술 CEO 과정‘을 통해 현대의 바쁜 일상 속에서 휴식과 힐링, 그리고 최고의 CEO 네트워킹이 될 수 있도록 온 힘을 쏟겠다”고 밝혔다.

권혁대 총장은 “이번 CEO 과정을 통해 지역사회의 문화예술 수준이 높아지고 청풍명월의 고장인 우리 지역의 문화 향기가 넓게 퍼져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