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살랑살랑’ 꽃놀이 갈 때 피부지킴이 등장 - 저자극 선크림 추천
[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살랑살랑’ 꽃놀이 갈 때 피부지킴이 등장 - 저자극 선크림 추천
  • 문소라 기자
  • 승인 2019.04.18 10:29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문소라 기자] 안녕 하세요 여러분~ 뜨거운 햇볕에 금방 여름이 다가옴을 피부로 느끼고 있나요?? 여름보다 더 자극적인 봄철 햇볕에 방심하고 있다가는 기미와 잡티 친구들과 친해질 수 있답니다...!

그래서 가져온 이번 주 소개템은 남녀 모두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선크림 제품을 가져왔답니다~

순한 대용량 선크림으로 온몸에 아낌없이 바를 수 있는 ‘메이크 프렘’ 제품과 바른 것도 잊게 만드는 편안함을 선사하는 ‘닥터지’ 제품 바로 구경하러 가 봅시다!! 우리들의 피부 노화는 우리들이 지킨다!! 돌격~~!!!

◇ 메이크 프렘 - 유브이 디펜스 미 블루 레이 선 플루이드
“내가 바로 가성비 갑 대용량 선크림”
가격: 200ml 2만 8천원

UVA와 UVB를 강력하게 차단하는 100% 무기 자외선 차단의 안심 처방 선 플루이드로, 피부 주의 성분을 배제하고 착한 성분만을 함유해 예비맘, 베이비 등 온 가족 모두 아낌없이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을 자랑하는 제품이랍니다.

피부 열을 케어하는 식물성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온도를 감소시켜 뜨거운 태양열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호해줄 뿐만 아니라 ‘블루 레이 선 플루이드’를 바른 부위의 미세먼지 흡착량이 35.08% 감소하는 ‘안티 더스트’ 효과도 입증해 보였다는 점!! 봄바람과 미세먼지가 함께 휘날릴때는 아.묻.따 이 제품 바르고 나가기 아닌가요??!!

화장품 성분 전문가 디렉터파이(피현정)님도 추천한 이 제품은 백탁현상도 거의 보이지 않을 뿐만 아니라 (아시죠 무기자차 선크림 중 백탁현상 없는 제품 찾는거 하늘의 별 따기인거...!) 촉촉하게 발리면서 매끈하게 윤기가 돈답니다.

“바를 때는 촉촉한데 시간이 지날수록 건조해 진다”라는 단점에 100% 공감하면서 저는 점수 100점을 슬그머니 주며 지성피부에게 적극 추천 한답니다!! 아무래도 지성이신 분들은 시간이 지날수록 원치 않는 유분이 많이 올라오죠...! 이 선크림이 지성피부에서는 시간이 지날수록 살짝 매트해지면서 유분기를 싹~ 잡아줘서 메이크업 지속력도 높여주는 장점을 뿜어내고 있더라고요!!

특히 화장 하기는 부담스러운데 자연스러운 톤 보정이 필요할 때 ‘코스노리- 화이트닝 드레스 크림’과 같이 매트한 제품과 함께 섞어 발라주면(선크림3 : 미백크림1 비율) 화장한 것 보다 피부가 더 좋아 보이는 얼굴 톤을 완성해준답니다. 밀착력 우수한 ‘유브이 디펜스 미 블루 레이 선 플루이드’ 제품과 함께 바르면 밤까지 예쁜 얼굴 톤이 매트하게 그대로라고요!!

아무래도 살짝 무거운 감이 있다 보니 한여름에 메이크업까지 하는 얼굴에는 답답함이 느껴질 것 같은데요 이럴 때는 당황하지 말고 온몸에 아낌없이 바르라고 실용적인 대용량으로 나왔잖아요~

백탁현상: 거의 없음
제형: 흘러내림 있는 무거운 로션제형
마무리감: 매끈한 윤기가 도는 마무리감, 시간 경과 후 매트함
추천피부: 지성, 복합성

◇ 닥터지 -  에어리 스킨 업 선
“바른 듯 안 바른 듯 피부가 숨쉬는 편안함”
가격: 50ml 2만 8천원

가벼운 질감의 ‘에어리 스킨 업 선’은 공기를 통과시키는 '에어리 메쉬(Airy Mesh)' 포뮬라로 피부가 숨쉴 수 있도록 해주는데요 정말 바르자마자 싸악~ 흡수된 후 가볍고 산뜻해서 답답한 선크림이 부담스러운 남녀 모두에게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랍니다!!

선크림을 바르고 이렇게 편안한 마무리감을 주는 제품은 처음인데요 역시 “선크림은 닥터지”라는 말은 그냥 퍼진 소문이 아니랍니다...! 특히 많이 바르거나 덧바르는 경우 밀리거나 답답한 제품이 대부분이지만 이 제품은 아무리 덧발라도 답답함이 1도 느껴지지 않는답니다.

바른 직후 수분을 머금은 듯한 촉촉함이 느껴지지만 시간이 지난 후에는 산뜻하고 가벼운 느낌만 남아서 수분부족형 지성인 분들 또는 복합성 피부를 가진 분들에게 추천하며 건성인 분들은 기초제품을 조금 더 튼튼히 한 후 발라주시면 건조함이 덜 하답니다~

최소한의 롤링으로도 빠른 흡수력을 보여 피부와의 마찰을 줄여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핑크 알로에, 블루 캐모마일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붉어진 피부, 햇볕에 뜨겁게 달아오른 피부에도 즉각적인 쿨링감을 선사한답니다. 임상 테스트 결과 -12.5% 즉각적 온도감소 효과까지!! 저와 같이 피부에서 열을 뿜어내는 #내피부 #곧 #화산폭발 여러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또한 프랑스 해안에서 뜨거운 태양과 바닷바람을 이겨낸 소나무 껍질 추출물 ‘피크노제놀’ 성분을 함유해 외부 유해요소로부터 우리들의 피부를 보호해줄 뿐만 아니라 전자기기에서 나오는 블루라이트 차단 효과까지 보여주는 이 제품 못하는게 뭐죠???!

백탁현상: 없음
제형: 흘러내림 있는 묽은 로션제형
마무리감: 수분감 넘치는 산뜻함, 가벼움
추천피부: 복합성, 수부지, 건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새콤연 2019-04-18 15:36:47
오오 여름되기전에 하나 사려거 했는데 감사해용

자외선로딩 2019-04-18 13:44:40
썬크림은 필수죠! 필수품 추천 감사합니다!

봄이다~ 2019-04-18 11:52:19
오오! 선크림 필요했는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