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프로 귀찮러지만 피부미인은 되고 싶어” - 뽑아쓰는 마스크팩 추천
[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프로 귀찮러지만 피부미인은 되고 싶어” - 뽑아쓰는 마스크팩 추천
  • 문소라 기자
  • 승인 2019.04.24 10:1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문소라 기자] 안녕 하세요 여러분~ 날씨가 좋아진 만큼 더 꾸미고 싶은 우리들이지만 현실은 아침잠이 더 많아져 준비할 시간이 줄어든 우리들이죠.. (따뜻하니까 잠이 더 잘 온다고...!! 흑흑...)

괜찮아요 미인은 잠꾸러기니깐~ 미인을 위한 오늘의 추천제품 사용하고 더 자러 갈 수 있다고요!! (총총총~) 1분 1초가 바쁜 아침시간에 복잡한 기초 케어 단계를 확~!! 줄여줄 신박템을 가져왔거든요!!

바로바로~ 티슈처럼 간편하게 뽑아쓰며 시간절약은 물론 엄청난 가성비까지 자랑하는 마스크팩 제품을 가져왔답니다~

바쁜 아침에 이 마스크팩 한 장 스윽~ 뽑아서 얼굴위에 붙여놓고 머리 말리면 복잡한 스킨케어 생략 가능으로 시간절약 뿐만 아니라 피곤함에 찌들어 있는 밤에도 세안 후 침대로 직행 후 #마스크팩 #한장으로 #스킨케어 #끝

우리들의 바쁘고 지친 일상에도 피부만큼은 촉촉하게 지킬 수 있는 초간단 뽑아쓰는 마스크팩 추천제품 자세히 구경하러 가봅시다~!

◇ 듀이트리 - 픽 앤 퀵 뽑아쓰는 마스크(화장발)
가격: 30매 2만 3천원

제일 처음 뽑아쓰는 마스크팩을 접해봤던 제품인데요 너무 순하고 촉촉함에 반해서 뽑아쓰는 마스크팩 제품에 눈을 뜨게 만들어준 제품이랍니다!!

3중 히아루론산이 피부의 수분을 당겨주고 수분 보호막을 만들어 빈틈없는 수분 케어를 도와줄 뿐만 아니라 AHA성분으로 부드러운 데일리 각질케어까지 가능해서 화장 전 잠깐 올려놓으면 들뜸 없는 매끈한 메이크업 완성에 한 몫 한답니다!! 피부결 정리 다끝난거 실화??!!

사각형의 하드 플라스틱 케이스의 캡을 열어준 후 안에 스티커를 뜯어내면 제품이 보이는데요 함께 들어있는 미니 핀셋으로 마스크팩을 한 장 씩 뽑아 사용할 수 있어서 위생적인 면도 걱정 없답니다! 시트지가 얇으니 찢어지지 않게 조심조심 꺼내줘야 한답니다...!

얇은 시트지로 얼굴에 굉장한 밀착력을 보여 주는데요 가볍고 촉촉하게 스며드는 투명타입의 에센스가 5분~10분이면 충분히 우리들의 얼굴에 빵빵한 보습을 전달해 줄 수 있답니다.

수분 각질케어 ‘화장발 마스크’, 진정케어 ‘카밍풀 마스크’, 보습과 영양 ‘모이스처풀 마스크’, 브라이트닝과 영양케어 ‘라이트업 마스크’ 이렇게 4가지 타입이 있으니 우리들의 피부에 맞는 제품을 골라서 사용 해 볼 수 있답니다~

◇ 홀리카홀리카 - 퓨어에센스 모닝마스크(녹차)
가격:  30매 1만 3900원

뷰티 프로그램인 ‘겟잇뷰티’에서 뷰라벨 1위를 받은 ‘퓨어 에센스 마스크팩’을 소개한 적 있는데 기억나시나요? 그 제품이 간편하게 뽑아쓰는 타입으로 나와서 1일 1팩러는 호다닥~ 달려가서 사용해본 후 벌써 2통째 비우고 있답니다~

뽑아쓰는 이 제품 또한 전성분 EWG 1~2(그린)등급 성분만을 사용해 파라벤 프리 처방으로 예민 피부도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하답니다.

녹차 추출물, 히알루론산 함유로 피부 진정뿐만 아니라 수분공급까지 해주기에 특히나 홍조가 있는 저는 아침에 사용하기 좋았답니다. 뿐만 아니라 당귀추출물, 바나나추출물로 붓기 제거에도 좋다니 냉장고에 잠시 넣어두고 사용하면 얼굴은 시원하게 유지하면서 드라이기로 머리말리기 가능하다니 한여름에 인생템 아닌가요??!!

스티커로 1차 밀봉 후 2개의 캡으로 3중 밀봉을 하고 있어서 마스크팩이 마르지 않고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된답니다. 위에 소개한 제품처럼 집게가 함께 동봉되어 있지는 않지만 마스크 시트지가 조금 두께감이 있고 케이스가 크거나 깊이감이 있지는 않아서 손으로 한 장씩 뽑아 쓰는데 전~혀 무리가 없다는 점~

오늘 소개한 뽑아쓰는 마스크팩 제품은 일반 마스크팩 만큼 시트지 한 장에 넘치는 에센스를 머금고 있지는 못해서 기대한 만큼의 고보습을 전달해 주기는 힘들답니다.

자 지금부터 상상해보세요~ 얼굴위에 마스크팩을 올리고 시간절약을 위해 드라이기로 머리를 말리기 시작했습니다. 저런...! 날씨도 더운데 마스크팩의 에센스가 목까지 줄줄 흐르기 시작했네요. 거울을 봤더니 이번에는 머리카락이 마스크팩에 다 붙어버렸군요. 찝찝한 마음에 마스크팩을 떼어낸 후 흡수시키는데 과한 에센스 양에 얼굴만 이 백번 넘게 두드리고 있는 우리들... 생각만 해도 복잡하고 찝찝한 우리들의 상태랍니다...!

이렇듯 오히려 시트지에 너무 과한 양의 고보습 에센스를 머금고 있다면 목까지 줄줄~ 흐르는 에센스와 더딘 흡수력으로 ‘시간절약’ 이라는 장점을 살릴 수 없겠죠??!

심플하게 적당한 보습감 주고 화장 잘 먹는 얼굴로 만들어주는 뽑아쓰는 마스크팩으로 우리들의 시간이랑 피부까지 다 지키는 똑똑이 등극 가즈아~!

사용 후 캡을 꼭 닫고 거꾸로 뒤집어서 보관한다면 시트지에 에센스가 조금 더 골고루 적셔지는 팁까지 잊지 마세요!!

인스타그램 beauty_and_sora
#출근준비 #등교준비 #최소 #15분절약 #얏호 #꿀잠 #더자야지 #아침밥 #더먹어야지 #유튜브 #하나 #더봐야지 #우리들의 #시간은 #소중한데 #피부도 #소중할땐 #뽑아쓰는마스크팩 #추천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짹이 2019-04-25 14:33:21
기사가 정말 유익하네요! 뽑아쓰는 마스크팩이 있는 지 몰랐네요! 바쁜 직장인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아이템인 것 같아요ㅎㅎ 좋은 기사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