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발전, 사회공헌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서부발전, 사회공헌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노후 공동시설 단열보강을 통한 냉난방에너지 절감' 최우수상
  • 문길진 기자
  • 승인 2019.05.29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부발전, 사회공헌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한국서부발전(사장 김병숙, 이하 서부발전)은 28일 태안 본사 사옥에서 서부발전 이상현 국정과제추진실장과 우수 아이디어 수상자 등 관계자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Create Happiness 국민행복을 창조하는 사회공헌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서부발전은 지역사회 니즈를 반영한 참신한 사회공헌 아이디어 발굴을 위해 지난 4월 9일부터 5월 3일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국민행복 창조 사회공헌 아이디어 공모”를 진행했다.

공모결과 90여건의 아이디어가 접수되었으며 1,2차의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1건, 우수상 2건, 장려상 5건 등 총 8건의 당선작을 선정했다.

최우수상에는 ▲ 「마을 노후 공동시설 단열보강을 통한 냉난방 에너지 절감사업」 1건이 당선되었으며, 우수상에는 ▲ 「폐기물을 활용한 업싸이클 제품 제작 및 공간 구성」 등 2건, 장려상에는 ▲ 청년 벤처 공간 및 중고령층 재취업 공간 마련」 등 5건이 선정되었다.

이번 공모전에 선정된 우수 아이디어들은 내부 검토를 통해 향후 서부발전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구체화될 예정이다.

이상현 국정과제추진실장은 “앞으로도 서부발전은 국민 참여를 통해 지역사회가 필요로 하는 사회공헌 사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지역사회와 상생협력을 몸소 실천하고 사회적 가치 창출에 최선을 다하는 공기업으로 발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