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YES-휴먼시아’ 호응 커
브랜드 ‘YES-휴먼시아’ 호응 커
주공, 웰빙서비스 등 시행 1년만에 고객만족도 크게 향상
  • 고일용 기자
  • 승인 2008.05.28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주택공사 대전·충남지역본부가 고객만족도 제고 및 서비스 차별화를 위해 지난해부터 시행하고 있는 고객만족 서비스 브랜드 ‘YES-휴먼시아’에 대한 호응도가 매우 높다.
주공은 지난해 고객들에게 보다 효율적이고 지속적인 서비스 제공과 고객만족 서비스를 펼치기 위해 ‘YES-휴먼시아’라는 고유브랜드 명칭과 로고를 개발해 적용해 오고 있다.
고객만족 브랜드를 도입한지 불과 1년만에 나타난 성과는 입주자들 입장에서 여러모로 단연 인기다.
주공은 현재 단지를 순회하며 하자를 발굴, 신속히 처리하는 순회서비스 및 방문서비스 과정에서 1가지 이상 서비스를 찾아서 제공하는 플러스 원 서비스(+1서비스), 입주 1∼4년이내 단지를 대상으로 침대 등 생활가구의 진드기 제거 및 화장실의 살균서비스를 무상으로 하는 웰빙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고객만족 서비스 브랜드 도입을 통해 일정기간(2년)에 한번 ‘화장실 실리콘 교체’ 가족사진 찍어주기(3대 이상 가족) 화장실, 주방개수대 U자관 교체 및 청소, 영구임대지구 영정사진 제공(65세 이상) 등 서비스 항목을 확대했다.
‘YES-휴먼시아’의 ‘YES(Your Endless Satisfaction)’는 당신의 무한한 만족을 의미하며 휴먼시아는 주공 BI(Brand Identity·브랜드 이미지)인 ‘Humansia’의 한글 로고로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무한한 만족과 행복을 제공하자는 주공의 비전이 담겨 있다.
주공 관계자는 “브랜드의 가치는 단순히 제품공급만으로 형성되는 것이 아닌 만큼 앞으로 ‘YES-휴먼시아’브랜드 가치제고를 위한 기술개발, 사후서비스, 입주자 관리 등의 개선노력을 적극 추진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