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인강 세븐에듀, 고2 개념강좌 ‘미적분’ 개강
수학인강 세븐에듀, 고2 개념강좌 ‘미적분’ 개강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9.07.29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길영 강사[사진=세븐에듀 제공]
차길영 강사[사진=세븐에듀 제공]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수학전문교육 인강 사이트 세븐에듀에서 여름방학을 맞이해 고2(예비 고3)를 위한 2015개정 미적분 개념 강좌를 개강했다.

여름방학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예비 고3 학생들의 미적분 공부법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이에 수학인강 스타강사 세븐에듀 차길영 강사는 예비 고3인 현재 고2 학생들을 위한 미적분 강좌를 개강했다고 밝혔다.

여름방학 동안 고2는 2학기 과정인 수학Ⅱ뿐만 아니라 나형은 확률과 통계, 가형은 미적분의 기본 개념을 공부해야 한다.

고2 내신의 경우 나형은 수학Ⅰ, 수학Ⅱ, 확률과 통계를, 가형은 수학Ⅰ, 수학Ⅱ, 확률과 통계 미적분을 배우게 된다. 가형은 수능 출제 범위에 수학Ⅱ가 포함되지 않으므로 수학Ⅱ는 학습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기 쉽지만 내신 시험 범위에 포함될 뿐만 아니라 미적분을 이해하는 기본이 되므로 절대로 소홀히 해서는 안되는 과목이다.

미적분은 수열의 극한, 미분법, 적분법 단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미적분에서는 합성함수, 역함수, 지수함수, 로그함수, 삼각함수 등 여러 가지 함수의 미분과 적분에 대한 내용을 다루는데 대부분의 학생들이 어려움을 느끼므로 미적분 공부를 가급적 일찍 시작하는 것이 좋다.

차길영 강사는 “개념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있으면 어떠한 유형의 문제가 출제되더라도 흔들림 없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따라서 마으겔로쉬 강좌로 개념을 완벽하게 이해하고 넘어가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고등수학 개념강좌인 '마으겔로쉬'는 수학인강 스타강사 세븐에듀 차길영과 카이스트 연구진들이 함께 제작한 수학 개념강좌로 고1, 고2, 고3까지 수학의 개념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차길영 강사의 강의 중 가장 판매량이 높은 '마으겔로쉬'는 수학의 개념과 원리를 자세하고 체계적으로 설명한 강좌로 유명하다. 더불어 최신 개정 교육과정에 맞춰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각 단원의 공식을 자세하게 유도하고, 문제에 적용할 수 있는 접근법도 함께 제공하여 학생들의 내신 대비를 위한 개념을 탄탄히 다질 수 있도록 제작됐다.

차길영 강사는 “수학의 개념만 제대로 학습한다면 수학 1등급은 가능하다. 수학의 개념을 철저히 분석하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된 '마으겔로쉬' 강좌로 수학의 기본 개념부터 수능에 최적화된 개념까지 완벽하게 학습하기 바란다”고 추천하면서 “여름방학 학습 전략을 미처 세우지 못한 경우, 세븐에듀 홈페이지나 유튜브에서 예비 고1, 고1, 고2 여름방학 수학 공부법을 수강하여 자신에게 필요한 학습 전략을 세우거나 수학 공부법 상담 게시판을 통해 여름방학 수학 계획표 짜는 것을 도움 받기 바란다”고 전했다.

‘수학 공부법 상담’ 게시판은 비밀글로 운영되며 자세한 사항은 세븐에듀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세븐에듀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여름방학 대특강'을 오픈하고, 선착순 3000명에게 텀블러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