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양대 글로벌의료뷰티학과, ‘대전시장배 미용경연대회’ 전원 입상
건양대 글로벌의료뷰티학과, ‘대전시장배 미용경연대회’ 전원 입상
대상에 헤어바이나이트 종목 이해지, 크리에이티브 종목 홍나영
  • 최춘식 기자
  • 승인 2019.10.15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양대학교(총장 이원묵) 글로벌의료뷰티학과는 지난 8일 대전 한밭체육관에서 열린 ‘2019년 제12회 대전광역시장배 미용경연대회’에 참가한 재학생 7명 전원이 입상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밝혔다.

헤어, 피부, 메이크업, 네일 분야의 우수 미용인을 발굴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자 (사)대한미용사회 대전광역시협회에서 매년 개최하는 이번 행사에는 전국 420여명의 경연자를 포함해 총 1000여명이 참가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대회에서 글로벌의료뷰티학과 이해지(2학년) 씨가 헤어바이나이트 종목 대상을 안현지 씨(2학년)가 금상을 각각 수상했으며 이밖에 크리에이티브 종목에서 홍나영 씨(1학년)가 대상, 조아인 씨(1학년)가 금상, 커트 종목에서 유현선 씨(2학년), 손효진 씨(2학년), 이소미 씨(2학년)가 은상을 각각 수상했다.

글로벌의료뷰티학과는 지난 2017년과 작년에 이어 3년 연속 이 대회에 참가한 참가자 전원이 입상하는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

이번 대회에 참가한 재학생을 지도한 노영희 교수는 “이번 행사에서 입상한 헤어바이나이트나 크리에이티브 종목은 커트와 컬러링, 스타일의 창출까지 완성해야 하는 창작성과 예술성이 겸비된 고난도의 기술을 요하는 분야다”라며 “창의와 융합에 기초한 교육과 학생들의 도전정신과 자신감 그리고 열정적인 연습이 만들어낸 결과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