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마이맥, 2020 정시 합격예측 가채점 서비스 오픈
대성마이맥, 2020 정시 합격예측 가채점 서비스 오픈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9.11.18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2020 정시 합격예측 수능 가채점 서비스’를 오픈했다.

대성마이맥 ‘2020 정시 합격예측’은 수능 및 학생부 성적을 입력하면 정시에서 지원할 수 있는 대학과 합격 가능성을 진단해주는 온라인 배치표 서비스다. 목표 대학의 모의지원자 성적분포 및 개인의 등수, 경쟁률, 경쟁자들의 타 대학 지원 현황까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전국 4년제 대학의 합격 가능성을 개별 학생 및 점수대별로 ‘안정, 가능, 소신, 불안, 위험’의 다섯 단계로 진단 결과를 제공한다.

2020 정시 합격예측은 수능 시험 다음 날인 15일 저녁부터 추산된 가채점 성적을 바탕으로 가채점판이 제공되고 있으며, 12월 4일 수능 성적 발표 이후 실제 결과에 기반하여 업데이트된다. 

대성마이맥 관계자는 "2020 정시 합격예측 서비스는 대성의 54년간의 입시분석 및 평가 노하우가 집약되어 신뢰도 높은 예측 결과를 제공한다"면서 "특히, 상위권 대성학원생의 성적 데이터가 반영되어 주요 대학 분포 신뢰도가 높은 것이 강점"이라고 밝혔다.

'2020 정시 합격예측'은 대성마이맥 사이트(www.mimacstudy.com)와 모바일 웹사이트(m.mimacstudy.com)에서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