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공주페이’ 크리스마스 통큰 이벤트 실시
공주시, ‘공주페이’ 크리스마스 통큰 이벤트 실시
고객 200명 추첨, 5만원씩 공주페이 지급… 연말까지 10% 할인행사
  • [충남일보 길상훈 기자]
  • 승인 2019.12.16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주시 ‘공주페이’ 크리스마스 통큰 이벤트가 연말을 맞아 단골고객들에게 추천을 통해 다양한 선물이 전달된다.
공주시 ‘공주페이’ 크리스마스 통큰 이벤트가 연말을 맞아 단골고객들에게 추천을 통해 다양한 선물이 전달된다.

공주시가 공주사랑 모바일상품권 공주페이 단골고객들에게 연말을 맞아 통큰 이벤트를 열어 인기를 모았다.

16일 시에 따르면, 공주페이가 출시된 8월 16일부터 12월 13일까지 공주페이에 가입해 10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과 50건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무작위 추첨을 통해 100명씩 총 200명에게 공주페이로 5만원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오는 24일 문자로 개별 통보하며 당첨된 고객은 공주페이 앱으로 들어가 수령하기를 누르면 5만원을 지급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소비자 특별 할인행사도 연말까지 계속된다. 이에 따라 이달 말까지 기존 5%에서 두 배인 10% 특별할인에 들어가며 전통시장에서 사용할 경우 결제금액의 5%를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다.

시는 통큰 이벤트를 통해 그동안 공주페이를 이용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 공주페이를 더 많이 사랑하고 이용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충남 최초로 모바일상품권 공주페이를 출시한 공주시는 출시된 지 4개월 만에 발행액 18억 원, 가입자 1만여 명을 확보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김정섭 시장은 “시민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응원으로 공주페이가 예상외로 빨리 자리를 잡고 사랑받고 있다”며, “2020년 50억 원 발행 목표 달성을 위해 홍보와 지원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