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 백화노인복지관, 백화나눔페스티발 진행
태안 백화노인복지관, 백화나눔페스티발 진행
재능기부 강사에 감사상, 올해의 자원봉사자 10명 수상
  • 문길진 기자
  • 승인 2019.12.29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화노인복지관, 2019 백화나눔페스티발 '산타와 사랑에 빠지다' 축제

지난 27일 백화노인복지관(태안장로교회 운영)에서는 지난 27일 2019 송년행사 백화나눔페스티발 “산타와 사랑에 빠지다”가 진행되었다.

올해로 두 번째를 맞이한 백화페스티발은 ‘나눔’이라는 주제로 행사가 꾸며졌으며 가세로 태안군수와 김기두 태안군의회 의장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하여 축하의 인사를 전해 송년행사가 축제의 장이 되었다.

기념식이 끝난 후 진행된 하이런 가수의 송년 리사이틀은 어르신의 흥을 돋구는 시간이 되었으며 오후에는 백화 어워드로 재능기부 강사에 대한 감사상과 자원봉사활동을 성실하게 해준 올해의 자원봉사자 10명, 그리고 업적을 거둔 올해의 프로그램 시상을 진행하여 감사를 표하였다. 이어서 진행된 똑똑도서관 김승수 관장의 송년나눔토크쇼는 모두가 잘 살기 위한 우리의 작은 노력과 나눔에 대한 중요성을 전하며 송년행사가 마무리 되었다.

한편,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각 층에서는 손테라피마사지(충남특수구조단연합회), 서명의 나무(태안군성인권센터), 크리스마스 쿠키만들기(태안요리바리스타학원), 마음건강 캠페인, 나눔문화캠페인 등 다채로운 체험부스가 마련되어 어르신들에게 즐거움과 나눔에 대한 의미를 전하였다.

백화노인복지관 박상욱 관장은 2019년을 마무리하며 “처음의 마음가짐으로 2020년에도 태안지역 어르신들이 행복한 노후를 보내시도록 최선을 다하는 백화노인복지관이 되겠다” 며 각오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