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곽상길 남선교회 회장
[신년사] 곽상길 남선교회 회장
기독교대한감리회 남선교회 남부연회연합회 회장
  • 이승주 기자
  • 승인 2020.01.02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곽상길 남선교회 회장
곽상길 남선교회 남부연회연합회 회장

새해 인사 올립니다. 주님찬양!

2020년도 주님 은혜로 시작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지난 한 해는 너무 힘들고 고단했습니다. 하지만 그 가운데도 주님 도우시고 많은 분들의 기도와 격려로 2020년을 맞이합니다. 너무 감사드립니다. 

"믿음을 행동으로"라는 주제를 가지고 지난해 7월 27일 회장 이취임 및 임원결단 예배로 늦은 출범을 했습니다. '평신도(자녀)선교사 후원'과 '작은교회와 함께 예배'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어 일부 성과도 있지만 더 많이 만나지 못하고, 더 돌아보지 못함에 아쉬움이 많습니다.

이제 새해가 밝았습니다. 선교사 후원과 작은 교회를 돕는 일을 중심 사역으로해서 남선교회 합창단과 산악회, 탁구대회 등, 회원들의 연합과 친교를 통해 선교역량을 키워가겠습니다.

평신도단체장들이 함께 시작한 감독 후보 단일화도 좋은 결실을 맺어서 아름다운 남부연회의 자산이 되면 좋겠습니다.

2020년, 숫자를 봐도 보기가 좋습니다. 웬지 좋은 날이 많을 것 같습니다. 힘이 납니다. 여러분들이 제게 부여한 회장이라는 직임을 가지고 행동하는 믿음으로 열심히 달려가 보겠습니다.

부디 새해 건강하시고, 평안하시고, 날마다 주님 주시는 기쁨과 사랑으로 삶의 고단함을 이기고, 어렵고 힘든 이들을 살피고 보듬어주는 주님 보시기에 아름다운 날을 사는 우리 모두가 되시길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기독교대한감리회 남선교회 남부연회연합회 회장 곽상길 장로 올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