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산보육교사교육원 ‘2020년 보육교사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성산보육교사교육원 ‘2020년 보육교사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 송상원 기자
  • 승인 2020.01.08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산보육교사교육원 21기 수료생 단체 사진

성산보육교사교육원(대표 김영미)이 ‘2020년 보육교사 양성과정 교육생’을 모집 중이다.

성산보육교사교육원은 1996년 10월 보건복지부 인가를 받아 인천광역시 위탁교육기관인 보육교사교육 시설로 개원한 곳으로 1998년부터 국가공인 보육교사 3급 자격증 취득과정을 개설해 교육하고 있다.

동 기관은 성경의 효에 입각하여 기독교의 원형인 사랑 실천을 바탕으로 민족 복음화를 실현하고, 국가사회의 발전과 세계평화 및 인류문화향상에 헌신할 인격과 능력을 갖춘 지도자 양성을 설립정신으로 하는 성산효대학원대학교 부설 보육교사교육원으로써 효(HYO-Hamony of young & old)와 인성을 중시하고 있는 곳이다.

장점으로는 현장경험이 풍부한 교수진의 전문적인 교육을 들 수 있으며 또한 보육교사자격증 취득 후 어린이집 담임교사 및 누리교사, 지역아동센터교사, 방과 후 교육기관 교사 등으로 취업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외에도 최신시설 기자재가 완비된 강의실, 실기실습실, 학생 휴게실, 학습지원공간, 상담실 등이 있어 쾌적하고 수준 높은 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유관기관들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교육생들에게 진학과 진로에 대한 최신정보와 장학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성산보육교사교육원은 올 해 한국보육진흥원이 진행한 보육교직원 대상 보수교육실시 운영평가에서 최고등급인 A등급을 받아 질적으로 우수한 교육기관임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았다.

한편 성산보육교사교육원이 현재 모집 중인 ‘2020년 보육교사 양성과정’은 교육기간이 1년이며 개강은 오는 3월 말 예정이다.

모집인원은 선착순 100명이며, 양성교육과정에 대한 접수 및 상담은 전화(032-433-1936), 방문(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남로126 동우메트로피아 2층), 홈페이지(www.성산보육교사교육원.kr) 등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다.

경력 단절 여성 또는 재취업 희망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