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자년 설 선물세트는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에서"
"경자년 설 선물세트는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에서"
23일까지 가심비 기프트, 프리미엄 세트 등 판매 돌입
  • 박해용 기자
  • 승인 2020.01.14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박해용 기자] 다산과 번영을 상징하는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아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대표이사 김은수)는 오는 23일까지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설날선물세트 판매에 돌입한다. 20만원 가심비 기프트부터 가치를 생각하는 Right!갤러리아 기프트, 갤러리아 자체 브랜드(PB)상품인 GOURMET 494 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어우려진 설 키프트 컬렉션을 제안해본다.

20만원 가심비 기프트

2020년 설 갤러리아는 최고 품질의 기프트를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산지를 직접 방문해 가격 대비 품질은 물론 받는 이의 감동까지 책임질 가심비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강진맥우세트

연령, 성별, 사육방식, 부위, 숙성 정도에 따라 달라지는 한우의 특성을 살려 궁극의 맛과 건강까지 담은 강진맥우는 구이용 등심과 명절 떡국을 위한 국거리로 구성해 소규모 가족의 설 맞이를 위한 최상의 선물이 될 것이다.

전복세트, 영광굴비 세트, 제주만감&애플망고 세트

저지방 고단백 완전식품으로 불리는 전복, 명절 선물의 스테디셀러인 영광굴비, 제부 농부의 정성 어린 손끝에서 자라난 한라봉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을 2020년을 기념한 20만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가치를 생각하는 Right! 갤러리아 기프트

공정무역이나 사회적 기업의 제품을 구매하는 착한 소비가 늘어나고, 자신의 이익 대신 가치를 선택하는 가치 소비가 확산되면서, 갤러리아에서는 올바른 가치를 추구하고 지속 가능한 소비문화를 선도하는 Right!갤러리아 캠페인 정신에 기반하여 가치있는 소비의 즐거움을 알려줄 좀 더 의미 있는 기프트 아이디어를 제안한다.

공정무역 카카오 선물세트 1호 2만9000원

공정무역의 카카오는 아동노예의 노동 없이 생산되고, 생산자들에게 정당한 가격을 지불함으로써 그들의 진정한 자립을 돕고 있다. 공정무역을 통해 바른 가치를 선택한 EQUAL의 제품은 그 맛과 품질 역시 신뢰할 수 있으며, 이름도 외우기 힘든 각종 첨가물 대신 코코아분말과 유기농 원당만으로 만든 정직한 프리미엄 코코아를 선보여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제품이다.

저탄소 사과 배 세트 13만5000원

저탄소 인증은 생산과정에서 온실가스의 배출량을 줄인 농/축산물에 대해 부여한것으로, 갤러리아에서는 저탄소 농업기술로 생산한 사과를 비롯, 생산 과정에서 온실가스 배출량을 줄인 전국 농가들의 제품을 엄선하여 소개한다.

GOURMET 494

GOURMET 494(고메이 494)에서는 2020년 새로운 푸드 트렌드를 엿볼 수 있는 기프트 컬렉션을 준비했다. 오직 갤러리아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상품으로 받는이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수제청세트 7만7000원

신선한 과일과 꽃을 사용하고 최적의 숙성과정을 통하여 맛과 영양분이 풍부해지는 수제청이 홈 카페 트랜드와 함께 인기 아이템으로 주목받음으로써 간편하게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고메이 494가 꽃과 과일의 향기와 건강함을 가득 담은 수제청 세트를 선보인다.

전통장 세트 2호 9만8000원

전통방식으로 3년이상 숙성되어 풍미가 깊은 된장, 간장과 태양초 고추를 사용하여 만든 고추장 그리고 영주 한우를 넣어 만든 쇠고기 볶음 고추장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장세트이다.

미식가들을 위한 프리미엄 세트

전국 유명 산지에서 생산되는 최상의 상품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강진맥우 명품 1호 100만원

갤러리아와 수십 년간 특별한 인연을 맺고 있는 명품 한우 ‘강진맥우”를 2020년 설에도 만나 볼 수 있다. 1991년부터 약 30여년간 전남 강진의 한우농가들과 독점계약을 맺고 갤러리아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성장한 강진맥우 중에서도 한우의 장점을 대표하는 등심, 채끝, 살치살, 꽃등심살, 등심스테이크, 안심스테이크로 구성하여 한우가 지닌 맛과 결, 그리고 풍미를 온전히 경험 할 수 있는 선물세트를 추천해 본다.

1865 듀오 11만원

폴리페놀 성분이 황산화제로 작용하여 심장병과 동맥경화를 예방하고 노화를 방지한다고 알려진 와인은 매니아층이 확산되면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전문MD들의 까다로운 기준을 거쳐 세심하게 구성한 다양한 와인을 지하2층 비노 494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프리미엄 송의향고 세트 진 35만원

맛과 향이 자연송이를 닮아 ‘송이의 향을 입고 있다’는 뜻의 이름을 갖게 된 송의향고는 특허청에 상품 등록까지 마친 특별한 명품 식재료이다. 국내 버섯 주산지인 경북 문경 일대에서 하나하나 정성껏 재배한 송의향고는 그 식감이 마치 소고기처럼 힘이 있고 쫀득한데다 버섯대와 갓이 두껍고 매우 치밀해 버섯대까지 요리로 즐길 수 있어 받는이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대봉 상주 곶감 세트 어울림 14만원

국내 유명 산지에서 생산되는 고품질 곶감 원물 중에서 우수한 상품만을 엄선하여 최적의 습도, 온도, 풍량으로 건조한 프리미엄 곶감 선물세트이다.

명절 베스트 세트

고객 선호도가 좋은 구성품으로 짜여진 한우세트와 지난해 화제를 모았던 프리미엄 포도 샤인마스캇까지 형식적인 선물보다는 받는 이의 취향과 건강까지 세심하게 고려한 맞춤형 명절 베스트 세트를 제안해 본다.

 한우VIP세트 44만원

갤러리아에서 검증한 산지한우세트 중에서 가장 많이 구매해 주신 등심, 채끝, 등심(불고기) 구성품으로 짜여진 선물세트로 귀한분께 마음을 전달해 드릴 수 있는 베스트세트이다.

 샤인마스캇 혼합세트 진 15만원

지난해 연이은 품절 사태를 기록하여 신드롬으로 불릴 만큼 화제를 모았던 프리미엄 포도 샤인마스캇을 다른 제철 과일과 혼합하여 세트 구성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선물세트로 구성했다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9만6000원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스트레스 관리, 면역력 강화, 체력보강, 원기회복 등 건강식품에 대한 인기도 꾸준하다.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가장 대중적인 홍삼제품만을 구성하여 처음 홍삼을 접하는 분께도 권할 수 있는 선물세트이다.

 충청남도 우수상품 아름드리 선물세트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한화갤러리아가 지원 중인 충청남도 우수상품 아름드리 선물세트도 만나 볼 수 있다. 금산 금흑수 세트 9만9000원, 태안 송화염 세트 4만원, 천수만 국화세트 5만5000원, 별맛김 광천 특산물 세트 대1호 4만원 등 충남지역 농식품의 우수한 상품들은 지역 고유의 맛과 향을 그대로 고마운 분들께 전달 할 수 있는 선물세트가 될 것이다.

이밖에도 현금 대신 선물하기에 부담이 없는 갤러리아상품권은 쇼핑, 식사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 할 수 있어 명절 선물로 선호도가 높다. EAST 3층 카드센터 내 상품권 데스크에서 1만원, 3만원, 5만원, 7만원, 10만원, 30만원, 50만원 권 종이 판매되며 일정 금액 이상 구매시 갤러리아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5만원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서비스를 진행하고, 설 선물세트 30/60/100/200/300/500/1,000/2,000만원이상 구매시 5% 갤러리아상품권을 지하2층 고메이494 서비스데스크에서 증정한다. 더불어 고객이 원하는대로 맞춤형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는 ‘컨시어지 데스크’가 운영되 차별화된 서비스를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