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세이 ‘설 빅 세일’… 인기 브랜드 특가 행사 풍성
백화점세이 ‘설 빅 세일’… 인기 브랜드 특가 행사 풍성
  • 김일환 기자
  • 승인 2020.01.16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이백화점 전경.
세이백화점 전경.

[충남일보 김일환 기자] 백화점세이는 설 명절을 맞아 가족, 친지, 지인 등 소중한 분께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선물세트를 금액대별로 다채롭게 준비했다. 또 상품권 사은행사에 인기 브랜드들이 특가 대형행사를 일제히 진행해 더 실속있는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백화점세이는 설 명절 전날과 당일만 휴점하고 명절 다음 날인 26일과 27일에는 정상 영업한다. 설 명절 전날과 당일(24~25일), 세이투 5~7층에 입점한 CGV 영화관 및 커피숍, 일부 식당가에서는 정상 영업(일부 매장 휴무)해 가족, 지인,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설 명절을 보내기에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백화점세이는 설 명절을 맞아 고객님의 행복한 쇼핑을 위해 특별한 상품권 사은행사를 17~19일 진행한다. 브랜드 합산 20/40/60/100/200만 원 이상 세이-제휴 카드 결제 및 세이플러스원카드 적립 시 세이상품권 1/2/3/5/10만 원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KB국민카드 특별사은행사(17~27일)를 진행, 카드 혜택도 강화했다. 브랜드 합산 KB국민카드 30만 원 이상 구매 시 세이상품권 2만 원을 증정한다.

백화점세이는 설을 맞아 인기상품 특가·특집전을 17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한다.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 행사장에서는 ‘비비안’ 신년맞이 인기상품 특가전이 열린다.

다양한 품목과 부담없는 가격을 앞세워 쇼핑의 즐거움을 제공하며 부모님, 지인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라 할 수 있다. 더불어 행사기간 중 이벤트홀 내 비너스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세이상품권 5000원을 증정하는 특별 사은행사도 함께 참여할 수 있어 보다 큰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대표가격은 팬티 7000원~1만2000원, 남성물 1만 원~1만5000원 등으로 판매된다. 
  
백화점세이 세이투 5층 스퀘어플러스 행사장에서는 ‘탑텐’ 설맞이 인기상품 균일가 대전(大展)을 준비했다. SPA브랜드 ‘탑텐’의 인기상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로 편안한 착용감과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대표가격은 맨투맨/셔츠 각 1만 원 등으로 판매된다. 

백화점세이 세이투 5층 스퀘어플러스 행사장에서는 아웃도어 겨울산행 특집전이 펼쳐진다. 

아이더, 블랙야크, 빈폴스포츠 등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행사로 브랜드별 다양한 티셔츠, 바지, 경량/헤비다운을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다양한 색상과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는 아웃도어 상품을 만나볼 수 있어 선물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만족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대표가격은 티셔츠/바지 각 3만9000원~12만8000원, 경량/헤비다운 각 5만3600원~16만9000원 등으로 판매된다. 
 
백화점세이가 1월 17일 금요일, 세이투 1층에 충청권 최대 규모로 ‘한샘 인테리어’을 오픈한다. ‘한샘’은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 주방용가구 부문 21년 연속, 주거용가구 부문 10년 연속 1위를 차지한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이다. 

백화점세이는 충청권 최대 가구매장 ‘한샘 인테리어’ 입점을 통해 많은 고객들에게 집 꾸밈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도록 최대의 만족을 제공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또 고객의 취향에 따라 스스로 집을 꾸미는 ‘셀프 인테리어’가 각광을 받으면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샘 인테리어’는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17일부터 31일까지  오픈기념 특별사은행사로 매장 내 일정금액이상 구매 시 세이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17~19일 ‘SNS 인증샷 이벤트’도 한다. ‘한샘 인테리어’ 대전 세이점에 방문해 쇼룸 구경 후 인증샷을 촬영한 뒤 본인 SNS 채널에 #백화점세이_한샘인테리어#한샘인테리어_세이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내용을 당일 직원에게 보여주면 일 선착순 20명에 한해 ‘스타벅스 기프티콘 1만 원’을 선물로 증정한다.

아울러 ‘견적문의 고객 룰렛이벤트(17~19일)’ 가 진행된다. 매장에 방문해 제품 상담 후 견적 문의 고객 대상으로 참여 기회를 제공하며 일 선착순 50명에 키친타올 6롤, 페브리즈, 아드 옷걸이 세트 등 선물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