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C연기 아카데미’ 운영
‘21C연기 아카데미’ 운영
연기, 오는 30일부터 매월 1회 실시 건강관리·철학 등 유익한 정보 전달
  • 김덕용 기자
  • 승인 2007.03.22 2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기] 연기군은 21C 정보화시대를 맞아 군민들에게 열린 교육과 평생학습의 기회제공을 통한 선진문화 군민의식을 함양하기 위해 ‘21C 연기 아카데미’가 금년에도 지속 운영된다.
지난해 ‘21C 연기 아카데미’를 운영해 군민들로부터 커다란 호응을 받은 군은 올해도 다양하고 참신한 국내 유명강사를 초청·강의를 통해 군민과 함께 호흡하고 사랑받는 ‘21C 연기 아카데미’로 완전 정착시켜 나갈 계획이다.
강의내용은 일상생활속의 건강관리, 철학, 의식개혁, 혁신적 사고, 소양, 교양 등 전 국민적 관심사항을 대상으로,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게 된다.
연기 아카데미 강의는 237석 좌석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고
강의를 듣고자 하는 분은 연기군청 자치행정과 861-2323 에 사전예약을 해서 지정좌석을 배정받아야 입장 가능하다.
아울러 강의시간 5분전까지 도착하지 않을 때에는 예약을 취소하는 것으로 간주해 입석 접수자 우선순위로 좌석을 배정한다.
강의일정은 오는 30일 오후 4시부터 매월 1회 조치원읍 교리 군민회관에서 실시된다.
이번 강의는 홍혜걸씨의 ‘의사들이 말해주지 않는 건강이야기’를 시작으로 4월 26일에는 김보화 강사의 ‘웃는 인생, 성공비결’, 5월 31일에는 신달자 강사의 ‘행복을 찾아가는 사람들’, 6월 28일에는 황인태 강사의 ‘적극적인 사고와 21C 창조적인 삶’, 7월 26일에는 박재희 강사의 ‘손자병법과 21C 생존전략’이라는 주제로 강의할 계획이다.
한편 오는 30일에 강의하는 홍혜걸 씨는 국내최초 의사출신 의학전문기자로 EBS-TV 건강클리닉 출연, KBS-1TV 생로병사의 비밀 출연, 중앙일보 의학전문기자 겸 논설위원, 다수의 TV 방송 출연 등 각 분야에 걸쳐 활약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