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주)동화기업, 인주면 저소득층 백미 후원
아산 (주)동화기업, 인주면 저소득층 백미 후원
설 명절 맞아 행복키움추진단에 백미 100포대 전달
  • 충남일보 유명환 기자
  • 승인 2020.01.21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0일 동화기업이 저소득층을 위한 백미를 인주면에 전달하고 정순희 인주면장(오른쪽 3번째)과 기념사진을 찍고있다.

아산시 인주면 소재 ㈜동화기업(공장장 이근영)은 지난 20일 인주면 행복키움추진단 (단장 이규일)에 관내 저소득층을 위해 인주지역에서 생산한 백미 100포대(10kg)를 후원했다.

이번 후원한 백미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인주면 관내 저소득가구에 각각 인주면 행복키움추진단과 복지이장을 통하여 전달될 예정이다.

이근영 공장장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지역주민들을 위해 작지만 도움을 줄 수 있어 보람을 느끼고, 지역의 어려우신 분들에게 잘 전달되어 훈훈한 설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순희 인주면장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나눠준 동화기업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인주면행복키움추진단과 연계하여 관내 취약계층 복지서비스 제공 및 한분도 소외됨이 없는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규일 행복키움추진단장은 “지역주민을 위해 매년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준 동화기업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처 발굴 등 이웃사랑 나눔 실천을 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화기업은 설, 추석명절 전 지역주민들을 위해 백미를 매년 후원해 어려운 이웃을 살피는데 적극 협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