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내포문화기획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홍성군, 내포문화기획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문화특화지역조성사업단, 지역문화전문인력 양성
  • 백승균 기자
  • 승인 2020.02.02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백승균 기자] 홍성군은 지난 31일 문화특화지역조성사업단에서 진행하는 지역문화 전문인력 양성 프로그램인 ‘내포문화기획 아카데미’수강생을 2월 1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내포문화기획 아카데미’는 내포문화권의 예비·신진·기존활동 문화기획자들을 대상으로 문화전반에 대한 교육을 진행하여 지역문화 전문인력을 양성하는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은 문화기획 및 방법론의 이론교육에서부터 본인 아이디어를 프로젝트로 발전시키는 기획실습, 홍보 및 마케팅, 1:1 피드백 등 심화 과정으로 총 10회 진행된다.

내포문화기획 아카데미 수강생은 참가자가 함께 참여하는 워크숍을 통해 지속적인 네트워크를 추진한다.

또 총 프로그램의 70% 이상을 수료한 참가자는 수료증을 받을 수 있고, 차후 홍성군 문화특화지역조성사업 공모 신청 시 가산점을 부여받는다.

한편 문화특화지역조성사업은 문화체육관광부 선정사업으로 2019년부터 2023년까지 5개년 간 운영되며, 올 한 해 거버넌스 구성 및 문화거점공간 운영, 문화도시 추진을 위한 시민 설문조사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참가자는 2월 10일 오후 6시까지 신청서를 제출해야 하며 자세한 내용은 홍성군 문화특화지역추진사업단(041-635-0631)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