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대전점, 예비부부 풍성한 혜택 마련
롯데백화점 대전점, 예비부부 풍성한 혜택 마련
웨딩마일리지 더블 적립, 쇼핑지원금 득템찬스 이벤트 진행
  • 박해용 기자
  • 승인 2020.02.13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박해용 기자] 롯데백화점 대전점(점장 남승우)이 봄 웨딩 시즌을 맞아 14일부터 23일까지 ‘롯데 웨딩위크’ 를 진행한다. 지하 1층 생활가전 매장을 비롯하여 각 층별로 예물, 예복, 화장품까지 예비 신혼부부들의 결혼 준비를 위한 실속 기회를 마련한다.

먼저 행사기간 중 주말 6일 동안(14일~16일, 21일~23일) 웨딩마일리지 더블 적립 찬스가 진행된다. 명품, 가전, 가구, 홈패션(침구류), 잡화 등 참여 브랜드에 한하여 진행되며, 웨딩멤버스 고객에게 기간 중 구매 시 자동으로 익일 더블 적립된다.

또한 23일까지 행사기간 중 이벤트 참여 신청 및 웨딩마일리지 10만점 이상 적립하는 모든 고객에게 100% 당첨 경품을 증정하는 ‘웨딩마일리지 쇼핑지원금 득템 찬스’ 이벤트가 열린다. 경품으로는 소프라움 구스 이불(50명), 롯데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5만원(100명), 웨딩마일리지 1만점(이벤트 신청 고객) 등을 증정한다.
 
한편 지하 1층 생활가전 매장에서는 가전과 가구, 주방용품, 침구류 등 총 50여개 브랜드들이 다양한 할인 행사를 펼친다. 엘지전자와 삼성전자에서는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등을 선보이는 ‘필수 스마트 혼수 가전’ 행사를 진행하고 에이스 침대, 시몬스, 자코모, 다우닝 등 가구 대표 브랜들이 사랑 가득한 신혼 공간을 만들어 줄 침대와 소파를 제안한다.

그리고 신혼 살림의 품격을 높여 줄 주방용품으로 실리트 실라간 매직 스페셜 냄비를 9만9000원에 포트메리온 4인조 웨딩세트를 52만2600원에 판매하고, 침구류는 알레르망 르비치 패딩이불 커버세트(45만5000원), 에스턴 침구세트(Q, 60만8000원) 등을 판매한다.

이 밖에도 1층에서는 골든듀와 태그호이어에서 예물 반지와 시계를 선보이고, 브랜드 별로 상품권 및 사은품을 증정한다. 화장품 매장에서는 20일까지 설화수, 헤라, 에스티로더, 시슬리 등에서 아름다운 신부를 위한 ‘신부세트’ 도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