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군립공공도서관, 상설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금산군립공공도서관, 상설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박경래 기자
  • 승인 2020.02.19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박경래 기자]금산군립공공도서관(인삼고을·기적·추부·진산)은 관내 어린이 및 성인을 대상으로 상설프로그램 수강생 392명을 모집한다.

군민의 문화 향유 기회 제공과 도서관 이용 촉진을 목적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은 각 도서관마다 자체 일정으로 진행된다.

인삼고을도서관의 경우 성인을 대상으로 오는 3월 3일부터 6월 29일까지 △시낭송 △천자문 인문학 이야기 △니하오 중국어 등 7개 분양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금산기적의도서관은 6세 어린이부터 초등학생까지를 위한 아이의 창의성, 사고력 등을 키울 수 있는 △말하는 독서 논술 △사고력 창의력 쑥쑥! △수학토론 등 8개 프로그램이 오는 3월 9일부터 5월 29일까지 마련된다.

추부도서관에서는 아동, 다문화 외국인, 성인 등 다양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다문화 외국인을 위한 한국어교실 △캘리그라피 등 8개 프로그램을 개설해 오는 3월 2일부터 5월 30일까지 문을 연다.

진산도서관도 △펀펀 보드나라 △어르신 글쓰기 교실 등 유아에서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참여 가능한 7개 프로그램을 3월 2일까지 접수 받는다.

인삼고을도서관은 오는 2월 20일부터 그외 기적‧추부‧진산 도서관은 오는 2월 22일부터 선착순으로 각 도서관에서 개강일 전까지 방문 및 전화로 신청 받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