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강민경과 함께한 닐바이피 캡슐 컬렉션 화보 공개
W컨셉, 강민경과 함께한 닐바이피 캡슐 컬렉션 화보 공개
  • 김일환 기자
  • 승인 2020.02.24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W컨셉 제공]
[사진=W컨셉 제공]

[충남일보 김일환 기자] 디자이너 편집숍 W컨셉이 강민경과 함께 한 닐바이피 20SS 캡슐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닐바이피(NILBY P)는 모던한 감성과 담백하고 차별화된 실루엣으로 완성도 있는 룩을 선보이는 디자이너 브랜드다. 담백한 디자인과 몸에 감기는 핏 그리고 은은한 디테일이 강점이다. 특히 강민경이 함께 한 이번 캡슐 컬렉션은 클래식한 무드 안에서 새로움을 원하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개발한 에센셜 아이템으로 W컨셉에서만 단독으로 전개한다.

이번 화보에서 공개된 닐바이피 캡슐 컬렉션은 총 7가지다.

크리스피한 코튼 소재의 블루 베이직 셔츠, 보이핏 실루엣의 캐주얼 배기 팬츠, 베이직한 핏감의 라이트옐로우 니트 가디건과 풀 오버, 포멀한 디자인의 필드 재킷, 블랙 미니멀 볼륨 원피스, 그레이 체크 더블 재킷으로 오직 W컨셉에서만 단독 판매한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강민경은 꽃, 나무, 새 등 특별한 오브제가 더해진 클린한 무드 속에서 닐바이피의 의상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베이직한 블루 셔츠와 팬츠를 롤업해 매치하거나 라이트 옐로우 니트에 동일한 컬러 니트 가디건을 레이어드 하는 등 내추럴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사복 패션 종결자다운 면모를 과시한 것. 

그 외에도 그레이 체크 더블 재킷과 필드 재킷 등을 웨어러블한 블랙 미니멀 볼륨 원피스와 매치해 캐주얼에서 포멀까지 다양한 룩에 자신만의 매력을 덧입혀 진정한 팔색조 매력을 선보였다.

W컨셉 관계자는 “닐바이피는 베이직하면서도 누구나 입을 수 있는 핏과 감성을 독보적인 스타일로 구축해 W컨셉 안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W컨셉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하고 퀄리티있는 아이템을 선보이고자 이번 캡슐 컬렉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W컨셉과 강민경이 함께한 닐바이피 캡슐 컬렉션 화보와 영상, 착용 제품들은 모두 W컨셉 공식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