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 3월 3일까지 여성회관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태안군, 3월 3일까지 여성회관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문화·취미, 생활스포츠 2개 분야 22개 강좌 운영
  • 문길진 기자
  • 승인 2020.02.26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문길진 기자] 태안군이 지역 주민의 다양한 여가활동 및 사회참여 기회확대를 위해 ‘여성회관 상반기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군에 따르면 3월 9일부터 6월 28일까지 16주 과정으로 군 여성회관에서 ‘상반기 여성회관 교육’을 운영한다.

교육대상자는 태안군에 거주하는 주민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이달 24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수강생 497명을 모집한다.

교육과정은 문화・취미, 생활스포츠 2개 분야이며 △프랑스 자수 △우쿨렐레 △제과제빵취미 △노래교실 △댄스스포츠 △줌바댄스 △힐링요가 △차밍댄스 등 총 22개 강좌로 운영된다.

군은 보다 많은 군민이 참여할 수 있도록 1인 2강좌까지는 신청이 가능하되 분야별 신청은 1강좌로 제한했다.

수강신청은 군 여성회관(군 교육문화센터 내)을 직접 방문해 접수하거나 군 홈페이지(http://www.taean.go.kr/edu.do)를 통해 인터넷으로 접수할 수 있다.

군은 다음달 3일까지 접수한 신청자를 대상으로 4일 군 교육문화센터 에서 공개추첨을 통해 수강생을 선발해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문자 통보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여성회관 교육 프로그램은 다양하고 수준 높은 강의로 지역 여성뿐 아니라 남성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 특성을 살리고 수강생 호응도가 높은 프로그램을 선별, 만족도 높은 교육을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3월 9일 개강예정인 상반기 여성회관 교육은 코로나19 상황 추이에 따라 개강일이 조정될 수도 있다고 군은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