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성시화운동본부 ‘긴급공지문’
대전성시화운동본부 ‘긴급공지문’
‘신천지 관련, 주의와 당부’
  • 권준영 기자
  • 승인 2020.02.28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성시화운동본부 로고
대전성시화운동본부 로고

대전성시화운동본부(대표회장 오정호 목사, 새로남교회)가 신종코로나19 때문에 발생되는 신천지 위장센터 위치 관련 웹상에 게시되는 사진, 게시물에 대한 논란에 대해 주의와 당부를 전달했다.

<긴급공지문>

코로나19로 인해 교회들이 총체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주님은 은혜와 평강이 임원 여러분의 교회와 가정위에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최근 한국사회에서 코로나19로 인해 신천지라는 단어가 화두가 되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웹상에 ‘대전광역시 신천지 위장신학원, 기도원, 사업장’과 관련된 위치 및 건물 안내가 된 게시물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게시물은 대전성시화운동분부나 대전종교문제연구소가 제작하거나 게시한 것이 아니고 한 개인이 임의로 제작해 페이스북에 게시한 것이 확산돼 논란으로 이어지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혹시 인터넷 게시물(사진)은 보유하고 계신다면 사실 확인 절차가 명확하지 않은 정보가 담겨 있어 법적 논란중임을 주지하시고 개개인 블로거나 카페에서 삭제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아울러 최근 공식적으로 제공된 대전지역 신천지 장소 현황을 별첨하여 드리오니 참고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늘 대전성시화운동본부를 위해 기도해 주시는 임원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대전성시화운동본부

대표회장 오정호 목사

사무총장 오종영 목사, 박명용 장로

성시화운동본부가 공개하는 신천지 장소 현황
성시화운동본부가 공개하는 신천지 장소 현황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