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 ‘SM6 프리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르노삼성자동차 ‘SM6 프리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 김일환 기자
  • 승인 2020.03.08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자동차 제공]

[충남일보 김일환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도미닉시뇨라)가 3월 한달간 2020년형 SM6 구매 고객들에게 추가 금액 없이 기본 적용 사양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주는 ‘SM6 프리 업그레이드(SM6 Free Upgrad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 SM6 구매 고객들은 프리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통해 원래 선택한 트림보다 더 많은 기본 사양이 장착된 상위 트림으로 차량을 업그레이드 하여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고객이 SM6 가솔린 모델인 GDe의 중간 트림 LE를 선택할 경우 LE 기본 사양에 LED PURE VISION 헤드램프, 앞좌석 통풍시트 및 파워시트, 퀼팅 가죽시트, 사각지대 경보 시스템, 전방/측방 경보 시스템, 주차 조향보조 시스템 등이 기본으로 더 장착되는 RE 트림 차량을 인도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SM6 GDe 구매 고객은 RE에서 프리미에르 트림으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받아 최대 244만원, LPe 구매 고객은 LE에서 RE 트림으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받아 최대 245만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단, 이번 프로모션에서 GDe LE 스페셜 트림과 LPe 렌터카 및 택시 모델은 대상에서 제외되며, LPe 렌터카 PE와 SE 트림 구매 고객에게는 30만 원의 현금 지원 혜택이 제공된다.

SM6는 정부의 개별소비세 인하 결정에 따라 3월부터 엔진 및 트림 별로 92만9000원에서 최대 143만 원까지 인하된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 여기에 5년이 경과한 노후차 교체 시 50만 원(GDe SE/LE Special 제외), 10년이 경과한 르노삼성자동차 노후차 교체 시 80만 원(LE 스페셜 트림 제외)의 할인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 같은 혜택으로 지난 달까지 3355만 원에 판매되던 SM6 GDe 프리미에르 차량 구매를 고려했던 고객은 개별소비세 인하로 2968만 원에 판매되는 RE 트림을 이번 달에 선택하면 무료 업그레이드를 통해 프리미에르 차량 구매가 가능하다. 여기에 10년 이상 경과한 르노삼성자동차 노후차 교체로 80만 원의 추가 할인까지 받으면 지난 달 대비 전체 혜택 규모가 467만 원까지 늘어난다.

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이번 SM6 프리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은 상위 트림이 보유하고 있는 고급감과 다양한 편의사양 등을 한 트림 아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파격적인 기회”라며 “이 달 프리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이번 기회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프리미엄 중형세단 SM6를 접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기존 LE 트림 기본 사양에 LED 라이팅 패키지II, 보스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과 CD 플레이어, S-Link 8.7” 내비게이션으로 구성된 S-Link 패키지II, 순정 용품인 파워 트렁크 등 고객들이 선호하는 240만9000원 상당의 기능을 기본사양으로 더 추가하고도 기존 LE 트림보다 가격을 100만 원 이상 내린 ‘LE 스페셜’ 트림을 이달부터 새롭게 선보였다. SM6 GDe LE 스페셜 트림의 가격은 개소세 인하를 반영해 2633만 원이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영업지점 또는 르노삼성자동차 고객센터(080-300-30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