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메카, 화이트데이 ‘시계·쥬얼리·잡화’ 최대 88%할인
타임메카, 화이트데이 ‘시계·쥬얼리·잡화’ 최대 88%할인
  • 김일환 기자
  • 승인 2020.03.09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김일환 기자] 온라인 종합 쇼핑몰 타임메카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저격’ 이벤트를 16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화이트데이 이벤트는 해외 명품 브랜드의 귀걸이, 목걸이, 팔찌, 반지 등을 최대 88%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으며, 여성 인기 브랜드인 CK, DKNY, 로즈몽, 스와로브스키, 판도라, 구찌쥬얼리 등 명품 시계, 쥬얼리 브랜드들이 대거 포함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트랜드메카 서대규 대표는 이번 화이트데이 이벤트는 ‘이성 친구에게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어 하는 이들을 위해 준비했다”며 “이벤트 참여 방법은 금액대별 쿠폰 발급인 △20만 원 미만 구매 시 7% △20만 원 이상 구매 시 10% 쿠폰 발급 △1인 7%·10% 2개 등으로 유효기간은 쿠폰 다운 후 10일 이내로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타임메카는 관리체계(ISMS)를 인증받고 정보통신 서비스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와 사이버 보안 침해를 예방하고 있으며, 품질경영 시스템 인증서인 ICR 획득, 덧붙여 사후 A/S 관리 시스템을 위해 한국시계산업협동 조합과 MOU 협약하는 등 관세청 지정 공식 AS센터를 운영하며 품질관리와 고객과의 신뢰를 높이는 데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