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고덕면, 코로나19 극복 '사랑의 성금' 기탁 받아
예산군 고덕면, 코로나19 극복 '사랑의 성금' 기탁 받아
  • 배영준 기자
  • 승인 2020.03.31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산군 고덕면은 지난 327일 고덕면 오추리에 거주하는 이계분 어르신으로부터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랑의 성금 200만원을 기탁 받았다.

83세의 고령인 이계분 어르신은 냉이, 달래 등 나물을 다듬어 시장에 팔아 모은 돈으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좋은 일에 쓰이길 바란다며 고덕면에 성금을 기탁했다.

이계분 어르신의 사망한 큰아들인 김승래 씨는 생전에 농업에 종사하며 수확철 쌀 기부 등 좋은 일에 솔선수범해 왔으며, 손자인 김동구(31) 씨도 결혼 후 고향에 살며 새마을지도자, 자율방범대 활동 등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 봉사하고 있다.

이 어르신은 텔레비전을 통해 보니 젊은이들이 코로나19로 인해 괴로워하고 힘들어하는 일들이 매우 안타깝게 느껴졌다매일 아침, 저녁으로 모든 이가 건강하기를 기도하고 있고 저의 작은 나눔이 젊은이들에게도 귀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상덕 고덕면장은 코로나19로 온 국민이 어려움을 겪는 이 시점에 어르신의 따뜻한 나눔에 감사드린다우리 모두가 서로 힘을 내 어려움을 잘 이겨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고덕면은 기탁 받은 성금을 코로나19 지역 확산에 따른 국민안전 확보 및 현장 의료진, 자가격리자 등에 대한 지원을 위해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